[퇴사일기] #2 복잡함의 정리, 우선순위?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퇴사일기#1.png

D-33
막상 이제 준비를 하려니, 24시간 하루가 모자르다.
24시간이 모자라...^^

  1. 8~10시간 본업에 충실
  1. 개인 디자인 작업
    (현재는 인튜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패드를 살까 고민도...)
  1. 파티룸 co-work
  1. 부동산 매물 확인
  1. 스팀잇

5가지 모두가 1 이다.
현재 나에게 모든 일이 우선순위를 매길 수 없이 모두 중요하다.

그렇다 보니,
이거했다, 저거했다.
이 사람과 연락했다.
저 사람과 연락했다.
한가지 일도 제대로 정리가 되지 않고 있고, 머리에 혼선과 정리가 필요함을 느끼고
카페로 향해 왔다.

KakaoTalk_20180328_221332017.jpg

우드+노출 콘크리트+녹색 식물 의 조화
요즘 애정하고 있는 카페에 와서,
일을 정리하고 착착착 진행하려했지만

여기저기 연락하며, 의논하다가 다시 머릿속이 하얘져
스팀잇을 켰다.

그리고, 쓴다.
오늘 절실하게 writing 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사실, 오늘은 어떤 주제로 써야하나 싶었는데
정리되지 않은 이 복잡함이 오늘의 포인트였다는걸
쓰면서 깨닫고 있다.


프리랜서

참 얼마나 자유로우며 능동적인가.
하지만, 그 뒤에 숨겨진 자기관리와 책임의 이면을 처음으로 느낀 하루다.

그리고, 오늘 이 글을 쓴 후 evernote 에
일의 우선순위, process, deadline 등을 적기로!!

우선순위.JPG

언젠가 대학인지, 고등학교인지, 회사인지 orientation 배웠던
시간관리, 우선순위 정하기를 처음 적용해보는 듯 하다^^
내가 그동안 얼마나 한가하게 살았는가... 하하하

무엇보다 이 과정이, 너무나 즐겁고 행복하다.
나는 일복이 넘치는 것이 분명한듯.

[이전글]
퇴사일기 #1 퇴사를 결심하다 https://steemit.com/kr-writing/@hyeheyhye/1

Sort:  

프리랜서를 꿈꾸는 저도 깊은 공감을 하고 갑니다 ㅎㅎ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아이패드는 추천드려요!

결국 겟 하게 되려나봐요 ㅋㅋㅋ

ㅎㅎ 조금 기다리시다 구입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요즘 패드 관련 기사가 뜨더군요!

ㅎㅎㅎ조언 감사합니다 헤헤

24시간이 너무 모자릅니다. ㅎㅎ

알차게 시간 보내시나봐요 ㅎㅎㅎ 응원합니다!!

퇴사를 준비하시면서
동시에 프리랜서를 또 준비중이신가보네요 ㅠㅠㅠ
남들이 볼 때 프리랜서란 정말 자유로워 보이지만
제 주변 프리랜서 지인들을 바쁠땐 어느 누구보다 더 바쁘더라구요 ㅠㅠㅠ
퇴사 준비와 프리랜서 준비 모두모두 잘 되시라고
응원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퐈이팅!!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세히 읽어주시고 흑!! 응원 너무나 감사드려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짱짱맨 부활 야호!!! 항상 감사드려요^^

저도 이전 회사를 그만두고 지금 회사로 합류하기까지 약 1년 동안 프리랜서에 가까운 생활을 했었는데, 자기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에 매우 공감합니다. 퇴사준비를 꼼꼼하게 하시는걸 보니 저보다 100배는 더 잘 해나가실 것 같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멋져요!

ㅎㅎㅎ 조언 너무 감사드려요!!! 일기 쓰면서 잘 정리해보려구요!! 자주오셔서 조언 부탁드려요 ^^

조언이랄게 있을까요^^; 하지만 자주 놀러오겠습니다ㅎㅎㅎ

짱짱맨 호출왔어요..
제가 시간날때 한번 돕니다.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정주행 일기 #2
복잡복잡 하네요 정리한다는 느낌보단 점점 벌어지고 있는 기분이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