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험담] 항상 말조심 해야 하는 진짜 이유

in #kr-writing7 years ago

스크롤바 내리면서 저도 가슴이 조마조마 했답니다.
뭐라고 저장해놓으셨지?ㅋㅋ 김밥4가쥐?ㅋㅋㅋ
사람의 얼굴, 첫인상에서도 그 사람의 성품과 인격이 그려지더라구요.
아침부터 정말 좋은 글을 읽네요 @segyepark님 ! 여러모로 많이 느끼고 갑니다.^^

Sort:  

같이 조마조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정말 아주 짧은 순간이었고 밖에서 볼때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의 순간이었는데 기억에 잊혀지지 않을만큼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느낀바가 많아 행동거지를 더욱 살피게 된거 같습니다.

얼굴, 첫인상에서도 성품과 인격이 그려진다는 말씀 매우 공감합니다.

제가 가만히 있으면 상당히 무뚝뚝해보이는 얼굴인데 그 얼굴에서 사람들은 자연스레 인격의 일부를 들여다 본다는 생각에 의도적으로 많이 웃고 밝게 지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맘은 그렇지 않지만 그냥 얼굴 표정 자체가 무뚝뚝할 뿐이다 라고 하는 변명은 낯선 사람에게 전혀 통하지 않을게 뻔하니까요.

부족한 글 잠시나마 공감해주시고 좋게 읽어주셔서 저야말로 너무 감사드립니다 @homechelin님!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49.86
ETH 2347.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