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섯번째 캘리그라피」 책속의 한줄, 시를 써봤어요! 😆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2017년 6월 29일, 오늘 하루도 너무 더웠습니다...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번 캘리는 책속의 명언과 시를 써봤어요~_~




너의 부모님이 너를 낳고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다면
내가 너를 본 순간은
앞으로의 세상이 너의 세상으로만 가득차도
좋겠다 할 기분이었을거야.
' 흔글, 세상 中 '

흔글님이 쓰신 글이에요.
아마 페북 페이지에서 활동하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도 프로필이 나오시네요!
필력이 정말 대단쓰... 공감도 많이 됩니다ㅠㅠ




너를 꽃밭에 데려가는 남자를 만나.
쓰레기장에 데려가면서 매일 진심인 척 하는 그런 남자 말고.
' by 흔글 '

업로드하면서 안건데 흔글님 본명이 조성용 님이시네요.
글씨를 뭔가 잘못 썼습니다ㅠㅠㅠ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글귀네요.
다들 좋은 남자들 만나시길 ㅋㅋㅋ 😆




남들과 비교할수록 뒤처진 것 같지만
뒤처진게 아니다.
잠시 감춰진거지
앞으로 너의 좋을 날들이.

비교하면 끝도 없고 자존감도 점점 낮아지고...
저의 좋을 날도 아직 안온 것 같고요.
묵묵히 걷다보면 좋을 날이 오겠죠?




사랑 속에 얼굴음 담그고 누가 더 오래버티나 시합을 했지
넌 그냥 져주고 다른 시합하러 갔고, 난 너 나간 것도 모르고
아직도 그 속에 잠겨있지.
' 그림자, 잠수 中 '




당신이 나의 들숨과 날숨이라면
그 사이 찰나의 멈춤은 당신을 향한 너의 숨 멎는 사랑이어라
' 서덕준, 호흡 中 '




"장그래씨, 삶이 뭐라고 생각해요?
거창한 질문 같아요? 간단해요.
선택의 순간들을 모아두면
그게 삶이고 인생이 되는거예요.
매순간 어떤 선택을 하느냐,
그게 바로 삶의 질을 결정짓는거 아니겠어요?"
' 미생 中 '

미생... 첫회부터 마지막회까지 하나도 안빼놓고 봤어요.
개인적으로 제 인생 드라마 TOP3 안에 듭니다ㅋㅋㅋ
후반부가 조금 마음에 안들긴 했지만...
공감되는 대사와 상황들이 정말 많았어요
나중에 미생을 주제로 글을 써봐야겠습니다 ㅋ_




나로 하여 네가 아름다울 수 있으면
네 몫의 축복 뒤에서
나는 안개처럼 스러지는
다만 너의 배경이어도 좋다.
' 복효근, 안개꽃 中 '

안개꽃이란 단어, 아름답지 않나요?
안개꽃은 꽃말도 참 예뻐요.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
복효근님은 현재 교사이자 시인으로도 활동하고 계세요.
위 글귀는 시의 일부이구요. 시 전체는 이렇습니다.

꽃이라면
안개꽃이고 싶다
장미의 한복판에
부서지는 햇빛이기 보다는
그 아름다움을 거드는
안개꽃이고 싶다
나로하여
네가 아름다울 수 있다면
네 몫의 축복뒤에서
나는 안개처럼 스러지는
다만 너의 배경이어도 좋다
마침내 너로 하여
나조차 향기로울 수 있다면
어쩌다 한끈으로 묶여
시드는 목숨을 그렇게
너에게 조금은 빚지고싶다.

나중엔 시를 주제로도 캘리그라피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전 팔로우 했어요~사진이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골드님도 그림 엄청 잘 그리시네요! 팔로했습니다 ㅎㅎ

되게 글씨가 귀여우세요 한가지 스타일이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캘리를 쓰시네요? 대단해요👍🏻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면 패턴이 일정해유ㅠㅠ 더 노력해야죠.. !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입니다.

캘리그라피 저도 꼭 한번 배워보고싶네요 ㅠㅠ
뭔가 좋은 말들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공대 컴공생입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소통합시다!

항상 보는거지만 너무 글씨체가 예뻐요ㅎㅎ
이 글씨체들도 이름이 있나요?

제가 직접 쓴거라.. 음 글씨체는..흠..ㅋㅋㅋㅋ 지어볼까요...?
칭찬 감사함당

멋지네요~

윤스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글 좋은글씨 감사합니다

콩스타님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

글귀로 힐링이 되네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

카페보고 왔어요 글씨 너무 이쁘게 잘 쓰시네요 ㅠㅠ
저는 악필인데 부럽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용 맞팔 부탁드립니다~

헉헉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봇&팔로 하지않을 수 없는 멋진 글씨체네요. 스팀잇의 세계에서 님의 장을 펼쳐주세요. 제 공간도 종종 와주시고요.

칭찬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팔로 했어요 :)

시도, 캘리도, 참 좋으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데이스타님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같이 소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