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버드 대학에 들어가는 방법 - 쉬움주의(feat. 미친놈)

in #kr-writing6 years ago

정말 끝내주네요

저도 나름 엘리트라고(술마셔서 그럼) 자부하고 있었고, 이것 저것 많이 미쳤었는데(술, 여자, 게임) 하버드 함 가볼껄 그랬나봐요

그래도 한가지에 미치지 못하고 여러가지에 조금씩만 미쳐 있다는게 평범하게 살기에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Sort:  

한가지에만 미쳐서 몰두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좀 별로 일 수 도 있다 생각합니다... 여러가지에 조금씩만 미쳐 평범하게 사는것도 매력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도 같은 카테고리에 미쳤었던적이 있었쬬..... 한국남자들은 태반이 같은 곳에 미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

그렇죠 ㅎㅎ 전 지금도 좋아합(미쳐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39.61
ETH 2287.7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