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참여] 일과 사랑. 당신의 선택은?! (부제 : 나랑 회사 중 뭐가 더 중요해?!)

in #kr-writing7 years ago

슬픈 이야기네요...ㅠㅠ 두 분 다 각자의 사정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시고 계셔서 더 그랬을 것 같아요.
저였어도 솔직하게 얘기했을 것 같아요. 지금 하는 일이 중요하다, 근데, 그만큼 너도 중요하다. 조금만 서로 이해하자... 물론 이 말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동의 할지 말지는 상대방의 몫이니 저는 솔직하게만 얘기하고 턴을 마칠 것 같습니다.
토닥토닥.. 힘내세요 isaaclab님!

Sort:  

유희왕 세대시군요 ㅋㅋㅋㅋ 턴을 마친다라 ㅎㅎ
더운 날씨에 답변 달아두셔서 감사합니다. 중복이니까 "어깨를토닥토닭"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01.60
ETH 2452.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