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에게 사랑받는 특별한 존재이고 싶어요?" " 어리석네요ㅠㅠ! " 앤소니 드 멜로 [서평]

in #kr-writing6 years ago

좋은 글귀가 넘쳐나네요.
읽다보면 다 맞는 말이라 무릎을 탁 치는데, 왜 실천은 안 될까요.
집착과 신념을 버리면 무의미한 삶을 살거 같고, 두려움을 버리면 무모한 삶은 살거 같고...

전 아직도 삶의 내공이 더 필요한가 봐요.ㅋ

Sort:  

다 그렇죠... 또 빠지고 다시 벗어나고 다시 또 어리석어지고....
앞으론 무릎말고 가슴을 쳐보려고요ㅎㅎㅎㅎ

raah님의 댓글이 모두 즐거운 명언이라 죽 읽다가 다시 올라왔습니다. 가슴에 답이 있나니 ... ^^

실은 상대 머릴 치고싶지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