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후기] 오늘도 내일의 추억이 된다 - @tworld님 늦어서 죄송합니다^^

in #kr-writing7 years ago

1503888831317.JPEG

지난 주에 @tworld 님께 카톡으로 캘리그래피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오늘도 내일의 추억이 된다

몇 년전 제 머리 속에 떠오른 말입니다. 물론 어디선가 듣거나 읽었는지도 모르지요 ^^
카톡에서 셀폰으로 다운받아 놓고는 잊고 있었습니다. 스팀잇은 항상 맥북으로 하다보니...

그런데 어제 추억에 대한 글을 올리고 아침에 답글을 달다가 갑자기 생각이 났네요 ㅎㅎ

[나의 추억] 부산 사직구장와 잠실 야구장
Screen Shot 2017-09-03 at 6.37.44 AM.png

@fur2002ks 독거노인님, 리마인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tworld 님, 후기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ㅎㅎ

오늘도 내일의 추억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나는 가장 젊은 나입니다.

P.S.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뭐든지 생각날 때마다 바로바로 해야겠습니다, 아님 메모를 해 놓던가요...

floridasnalcaligra.jpeg

Sort:  

하하하~ 제가 여기에 등장을 하는군요^^ 이런 영광이~
멋진 캘리그래피를 선물 받으셨군요~ 이것도 부럽네요! ㅎㅎ
아직 젊으세요~ 아자^^ 오늘도 활기차게~

그쵸? ㅎㅎ 아직 중년이란 말은 안쓰고 장년으로 버티고 싶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욤~ ></
넘 와닿는 말이네요 ㅎ..ㅎ
오늘도 내일의 추언이 된다라 >
<!!

네~ 오늘도 멋진 하루 만드세요~

캘리그라피 너무 예뻐요..저도 받아보고 싶네용..ㅎㅎㅎ

다른 분들 이벤트 하시면 꼭 참여하세요~

스팀잇에는 참 재능있으신 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

저는 뭐가..있을까요.. ㅋㅋㅋㅋ

좋은글 감사히 읽고 업보트 하고 갑니다 ^^

저도 재능이라고는 눈씻고 찾아봐도 없어서 소비자 입장에서 스티밋을 즐기고 있어요 ㅎㅎ

재능은 없어도 우리 스팀잇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즐기면서 오랫동안 해요 ^^

너무 이쁜 캘리그라피네요 ^^
스네일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ㅎㅎ

추억이란 단어는 언제 들어도 참!!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좋은밤 되시구 좋은 꿈 꾸시길 바랄게요 ^^ 안녕히 주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만드세요~

오늘도 내일의 추억이 된다 아 문구 정말 좋습니다 ㅎㅎ 멋진 캘리그래피 잘 구경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추억을 쌓아보죠~

네 ㅎㅎ 저도 그래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말입니다. 오늘도 내일의 추억이 된다. 저도 기억해야겠습니다.

네, 항상 기억하면 오늘을 허투르게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이쁘네요ㅎ 글씨가 생동감이 있어요

네, 정말 추억처럼 다정한 느낌이랄까~

좋은 말이네요ㅎㅎ 나중에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써먹어야겠습니다 :) 괜찮나요??ㅎㅎ

당연 괜찮죠 ㅎㅎ. 저희도 어려웠던 시절에 남편이 일해주고 돈 못받아왔을 때, 제가 그랬었죠. 나중에 우리가 잘 살면 이것도 다 추억처럼 웃으며 이야기 할거야 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