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정치로 편을 가르지 않았으면 좋겠다

in #kr-writing6 years ago

구구절절 옳은 말씀들이네요. 편가르기는 구시대적 발상이죠. 저는 개인적으로는 토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것 또한 일종의 편가르기일수도 있겠다 싶은게 이미 마음속으로 내편인 사람과 내편이 아닌 사람을 구분하고 있으니까요. 선동, 비난이 아닌 활발한 토론의 장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Sort:  

에너자이저 님 요즘 자주 뵙네요! 정말 힘이 넘치시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저는 토론 자체는 좋아하지만 토론을 통해 쉽게 열이 받고 상처를 받는 피곤한 스타일입니다 ㅎㅎ. 그래도 토론을 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익히려 노력중이네요.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것이 제 인생의 숙제이자 영원히 해결하지 못할 과제인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84.93
ETH 2465.4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