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9. 어느 피아니스트의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연주. 그리고 마주친 고뇌.

in #kr-writing7 years ago

@valueup님 저 연주자 뭐죠!???
장난 아닌데요!?? 클래식에 아주 젬병인 저이지만 모두 익숙한 곡들이군요!
저는 바흐버전이 아주 맘에 듭니닿ㅎㅎ
마치 내 축하 안받으면!!!! 큰일 날 줄 알아!!!! 하는 듯 하네요 ㅎㅎㅎ 마지막에 누워서 치는 것도 굉장한 퍼포먼스 입니다 ㅎㅎ

Valueup님 사실 저도 악기 하나를 연주해왔던 적이 엤습니다ㅎㅎ 중학교때 부터 대학교 1학년까지는 했었는데, 이제는 기회가 없어서 못하고 있네요.
그땐 정말 저의 이상과 같은 악기였는데... ㅎㅎ
문득 옛생각이 나네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dmy님~ 바흐버전 느낌있지요! ㅋㅋ 그 악기하나 문득 궁금해집니다~ 어느날 문득 그렇게 연주 영상이 올라오시면, 드디어 옛사랑같은 그분이 오셨군요~?! 라며 반기겠습니다! 부족한 글에 이리 답글을 다시니 감사합니다.. 편안한 새벽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630.84
ETH 2465.0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