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아무말 대잔치 - 인간관계에 대하여

in #kr-writing7 years ago

새벽에 쓰는 글이 자신의 마음을 좀더 표현 할수 있지 않을까요 ?
남에게 기대를 하지 말라 정말 좋은 문구인것 같습니다.
내 글이 꼭 좋은 글이여야해 라는 기대는 접고 서로 소통하는
스팀잇이 되면 조금더 발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새벽에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ㅎ
저는 새벽형 인간이 되버려 항상 이시간까지 활동을 버릇화 해버렸네요 ㅎㅎ이만 좋은 밤 되세요!

Sort:  

맞아요 새벽 감성이 과학적인 검증이 되어있는진 모르겠지만 경험적으론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밖이 컴컴하고 주변이 조용해서 그럴까요... 기대를 갖지 않는 것이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니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쓰되 결과물이 안 좋으면 어쩔 수 없는 거고 ㅠ 제대로 이해하신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