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오는 날엔 풀 뜯어먹는 소리

in #kr-writing6 years ago

신기해요. 한국과 뉴질랜드의 거리는 너무나도 먼데, 한국에 비가 오면 뉴질랜드에도 비가 내려요. :-) 노래도 함께 들으니 비 오는 날의 청량한 몽상가님의 기분이 느껴지네요ㅎㅎㅎㅎ 저도 다운템포나 로파이 음악들을 좋아해요 :-) 축 처지지 않고, 별로 빠른 것 같지는 않지만 그 나름의 속도가 적당히 깨어있게 하는 기분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싱그러운 주말 보내자구요 몽상가님!!!!!
살롱실험도 응원 듬뿍입니다!!!

Sort:  

제가 좋아하는 리듬을 너무 잘 묘사해주셨는걸요 ㅎㅎ 노동요로도 제격이고 이래저래 좋은 음악들 ㅎㅎ 응원감사해용 리리님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