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한달만이네요.....;;;;

in #kr-writing6 years ago

아이폰X로 갈아타고 그 이후 스팀잇을 폰으로 해야지해야지하며 못하다가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

저는 이번에 잇몸이 안좋아서 하려고 미루던 임플란트를;;; 3군데만 하면되나 했던 것을
아래부분도 보긴 멀쩡한데 해야한다해서;;5개를 하게되었네요...

한달간 또 잘못된 신발을 신고 다녀서 어제는 허리도;;;; 아파서 병원을;;;

걸어다니는 병원입니다....

그 와중에;; 또 결혼 준비까지 하고

정신이 없네요.

엊그제 받은 프로포즈의 감동은 어제 허리아프면서 다 날라가고;;;

남들은 샌드위치 연휴라 다들 해피모드인데 전 병원가요 ㅜ ㅜ

학생들은 학교를 다들 안가서 오전부터 수업하고 그러고 있네요.

결혼준비 스팀잇을 곧 올려보려고 합니다!

Sort:  

오랜만이에요 ㅎㅎ 건강먼저 챙기셔야죠 ..ㅠㅠ.. 종종 놀러오세요^^

넵!!!ㅜㅜ 내일 또 아랫니 수술하는데 흑흑 회복하고 열심으로....다시 하려구요! 문환님 감사해여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botanic2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botanic2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