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스크림들을.. 아시나요? 2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dlog_business_card_asinayo.jpg
@dlog 님.. 잘 계시죠? 이 대문에 어울리는 주제로 찾아왔습니다..

제 아이디와 어울리는 ㅁㅁ를 아시나요.. 중 아이스크림 리뷰 및 생각을 다시한번 작성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이미 있던 아이스크림이지만 새로운맛이 추가된 애들 및 변형된... 등등입니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볼 법한 아이스크림(하드) 6가지 + @를 리뷰 및 제 생각을 포스팅해봤습니다.


  • 엔X - 쵸코

고급진 느낌 가격도 고급지다.

검은 혓바닥이 메롱

크기는 일반 사이즈




요즘 주기적으로 먹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 예전에는 그저 그런... 3개에 1000원 느낌의 아이스크림 중 하나 였던거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고급진 느낌을 주면서 가격이 올랐다. 그만큼 구성은 남다름. 겉 껍데기는 쵸코 + 땅콩 믹싱, 속에는 우유빛깔 아이스크림이.. 그리고 그 속에는 쵸코로만 이루어진 부분이 존재하는 총 3단계 아이스크림이다. 맛있졍

이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내 습관으로는.. 깨무는걸 살살 조절해서 속에 속에 있는 쵸코부분만 남기고 먼저 먹는다. 그리고 쵸코부분 마무리!

정가 : 1200원
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 : 550원


  • 엔X - 코코넛 프라임

오리지날과 비슷하다.

이것도 검은 혓바닥 메롱..비슷하지만 다른 사진임

크기는 오리지날과 같다.




프라임이라니.. 옵티X스 프라임도 아니고.. 구성은 오리지날과 같다 단지 중간에 우유부분이 코코넛이란점? 더 달콤한 느낌이긴한데,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 어쨋든 맛있음.

정가 : 1200원
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 : 550원


비X빅 - 더 프라임 인절미

고급스러운 느낌...이지만..

생긴건 오리지날과 같음. 속이 틀림



오리지날은 싸구려느낌인데,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다. 오리지날이 팥이라면 이건 인절미.. 그래서 먹다보면 인절미 같은게 씹히게 되는데 은근 고소하고 맛있다. 가격이 제대로 기억안나는데.. 지금 생각나는 가격이면 차라리 딴거 먹을 것 같긴 하다.

정가 : 모름
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 : 550원 ?


  • 밀X스 튜브

그냥 쮸쮸빠

포장을 잘못뜯었다..


내가 알던 그 밀X스가 쮸쮸바 형태로 나왔다. 먹어본결과... 그 외국에서 밀X스가 10가지? 정도의 맛이 있을정도로 인기있다는데 왜 이딴거 만든지 모르겠다. 맛.. 이상함. 음료수는 참 맛있게 마셨던거 같은데, 그대로 얼린건지 뭘좀 추가했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내입맛에는 영아니다. 다시는 안사먹을듯

근데.. 오랜만의 쮸쮸바 먹어보기도 했고, 포장지의 오픈표시에 속아서 포장지를 잘못뜯었다. 원래 쮸쮸바는 봉지에서 다 꺼내는게 아니라 윗부분만 뜯은뒤 쮸쮸바 부분을 살살 빼면서 쪽쪽빨아먹어야하는데...

정가 : 모름
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 : 450원 ?


  • 스X류 - 설X임 버전


이걸 보는순간.. 내 눈을 의심했다. 이런 스X류바로 이런.. 아이스크림이 존재했다니..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맛은 .. 기존 스X류바와 똑같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똑같아! 장점은 휴대성이 좋고 먹기 편한정도? 근데 가격은 거의 2배? 물론 맛있다. 근데 이가격이면 다른거 먹어야지. 집에서 먹을때는 그냥 오리지날 바를 먹자.

정가 : 모름
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 : 600원?


  • 폴X포 - 복숭아 및 포도

복숭아 맛이닷

포도맛은.. 다른 제품..

색깔은 핑크핑크






































요새 닌자보팅만 하는 그분께서 이야기한.. 여름의 필수품중 하나이다. 왠지 그분은 복숭아랑 어울리니.. 폴X포 맛중 이 복숭아 맛을 즐겨먹는게 아닌가 싶다. 내가 가는곳에는 같은 제품으로는 없고 다른 제품으로 포도맛이 존재했다. 그래도 뭐.. 맛은 똑같음

정가 : 모름
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 : 450원


번외

  • 베X킨라X스의 '너는 참 달고나'

먹다 흥분해서 사진을 못찍음. (저작권이 무서우니.. 검색하시면 바로 나와요.)

정말 달콤한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적당히 달다. 근데 먹으면서 먹어본 맛...인것 같아 혀끝에 집중해서 계속 맛을봤는데..!!! 그 찰X아이스란 아이스크림의 속맛과 비슷하다. 따로 표현하기에는 애매하고, 그냥 개꿀맛! 개강추!!! 나중에 또먹어야지.

가격 : 매장에서 확인해주세요.


미리 작성하려던 포스팅이.. 마음에 안들기도 하고 망하기도 해서.. 다시 아이스크림을 꺼냈습니다. ㅠㅠ.. 이번에도 말하지만 하루만에 먹은거 아닙니다. 하루만에 먹은게 아니라는 증거로 사진 배경이 대충 다 다릅니다. 그래도 평소보다 많이 먹은것 같긴한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만..

저 다이어트 중이에요. : )


ㅁㅁ를.. 아시나요..?

1. 구글포토를.... 아시나요?
2. 이 아이스크림을.. 아시나요?

Sort:  

simsim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8월 21일 모음퀴즈 + 보팅 추첨

... 0.036 853 25 asinayo/td> 2018년08월21일 01시58분
0.022 259<...

밀X스 아이크림은 왕조현 누나의 음료를 좋아했던 저에게 여름만되면 늘 찾아먹던 추억의 아이스크림이네요.
간만에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

헛 밀x스 아이스크림이 예전에도 있었나요? 으.. 기억이.. ㅎㅎ

이 여름엔 시원한 폴라포지요 ㅎㅎㅎ 그간 폴라포의 맛을 몰랐는데 이번 여름에 그 맛을 알았네요 ㅋㅋㅋ 근데왜 상표는 다 가렸나요 ㅋㅋㅋㅋㅋ

박제되는 이곳인데... 혹시나 싶어서 가렸습니다. ㅋㅋㅋㅋㅋ

폴라포! 시원하게 얼려서 시원하기도 하고 맛도있고 최고~!

아시나요님 요즘 포스팅이 전문성을 확 벗었네요ㅎㅎ

아.. 계속하던 개발일기와 새로운 개발을 해야하는데 요새 여러가지 일들이 있다보니 ㅎㅎ

ㅎㅎ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재미있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비빅 인절미는 처음 보네요. 인절미 맛이면 먹을 만 하겠습니다.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인절미...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아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데 참고 집에 왔더니 이런 포스팅이!!!!ㅠㅠㅠ

좀 시원해졌지만 여름엔~ 아이스크림! ㅎㅎㅎㅎ

비비빅 좋아하는데 인절미도 있었군요.
여기에도 들어왔나 한번 봐야겠습니다.ㅎㅎ

제가볼때는 신!제품인데 언제나온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과연 그곳에도 있을지...!

아시나요가 제일 맛있었오용 ㅋ

크... 아시나요 진리죠. 잘 안보이는게 흠 ㅠㅠ... 빵x아가 이미 점령을 해서 그런가 ...

빵x아의 아성은 쉽게 흔들리지 않겠죠.....맛있긴해욤 ㅎㅎㅎ보들보들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8/22]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니다.!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https://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