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오는 날엔 풀 뜯어먹는 소리

in #kr-writing6 years ago

P님이 무척 오랜만인 것 같은 기분이에요. 우리 오랜만인가요? ㅋㅋㅋ 처음엔 풀소리 같은 게 좋더니... 듣다 보니 노래에 빠져버렸어요. P님의 취향은 알 것도 같고 모를 것도 같고 아리송합니다. 한 번만 들으려고 했는데, 좋아서 두 번째 듣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풀 뜯어 먹는 소리는 저도 한번 보고 싶네요. 뜬금포 홍보를 응원합니다(!)

Sort:  

오랜만 아니에요. 전 항상 나루님을 지켜보고있습니다!!ㅋㅋㅋㅋ 풀뜯어먹는소리는 다른 무엇보다 어린나이에 자신의 길에 대한 확신과 그걸 묵묵히 해나간다는게 남달라보였어요. 그냥 꽂히는 노래를 듣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