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닙니다 ㅋㅋ 친한 친구분한테도 안보여주셨다는데 빼는게 뭐 별건가요 ㅎㅎ
소설을 써볼까 생각도 해봤는데 역시 이과생답게 글은 영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냥 쌓여있는 소설들을 소비하길 좋아하는 소비돼지입니다 ㅋㅋㅋ
요즘 소비할 소설이 거의 다 떨어져서 틈틈히 찾아보고 있는데 눈에 띄는게 없어서 말이지요 ㅠㅠ

...

네 맞아요 일단 지금꿈은 화학 연구원이에요.
그 느낌 뭔지 알것같아요 ㅋㅋㅋ 19금책이면 재목부터 음...
괜히 스팀잇에 말했다가 일상글 올리기 막 눈치보이고? ㅋㅋ

...

역시 요즘 소설들은 다들 이름이 길고 눈에 띄어야 하는걸까요 ㅋㅋㅋㅋ
왜 이쪽 업계가 사회적으로 이미지가 나쁜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그저 취미일뿐인데 마이너한 로멘스물 같은거 읽으면 막 덕후라고 배척당하는...
하나의 취미일뿐인데 좀 그렇네요 ㅠㅠ
저는 지금도 폰으로 읽고있는데 말이죠..

...

ㅋㅋ힘내시고 다음작품 기대합니다!
제목을 알려주실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언젠가 제가 뒤지다보면서 제주월드님 책인지 모르고 보게될날이 오겠지요? ㅎㅎ
올리는 플랫폼이 어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