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X] Steemit Idea Workshop : 라면먹는 경험 개선하기 (우리 같이 고민 해 볼까요^-^?)

in #kr-workshop7 years ago

라면을 봉지속에서 반토막 내는게 중요하죠! 안그러면 젓가락질 할때 너무 길어요. 잘라야한다구요. 아!...미리 반토막이 되어 들어있으면 좋겠네요?

스프를 뜯는게 매번 조금은 불편해요. 흘리기도 하고요.
그래서 가위로 자르곤 하는데 그것도 일이죠.
아! 애초에 면발에 스프가 녹아스며 있다면? 와우! 간단하고 청결할거에요.
앤블리님도 저희 찻집 놀러오세요.^^ 파블로가 님을 기다려요.

Sort:  

저도 여러토막 내서 뜯곤 해요. ㅎㅎㅎㅎ
스프도 뜯을 때 ,,,, 손에 묻고 불편하죠 ㅜㅜㅋ
애초에 녹아스며 있게 하되 ,,,, 상하거나 눅눅해지지 않도록 해야겠네요.! ㅎㅎ
댓글 감사드려요. ^^ 넵 놀러가겠습니다. ^^

소소해 보이는 곳에서 불편함을 찾아 그걸 바꿔나가는 것.....그때 저 밖에선 지구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릴거에요. 앤블리님 멋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48.40
ETH 2467.6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