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X] Steemit Idea Workshop : 라면먹는 경험 개선하기 (우리 같이 고민 해 볼까요^-^?)

in #kr-workshop7 years ago

생각보다 어렵네요 흠...
저는 라면에 물 맞추는게 어렵더라고요..
시중에 계량 가능한 컵? 냄비? 등을 팔긴하지만
사기도 귀찮고 ㅋㅋ
그냥 눈 대중으로 때려맞추는데
가끔 물이 너무 적을때가 있네요... 많았던 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Sort:  

물 맞추는거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저는 집에서 항상 쓰는 냄비에 항상 같은 위치에 물을 담곤 해요. ㅎㅎ
그런데 만약에 라면끓이는 양이 달라지면
그땐 조절이 어려워져요. ㅎㅎㅎ

물을 적게 담게 되시나봐요. ㅎㅎㅎㅎ 그래도 부족하면 물은 추가하면 되니까,, ㅎ
그나마 너무 많이 담아서.... 빼내야 하는 상황보단낫네요. ㅎ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