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불이님 ㅋㅋ 새가 되어 날아가실 기세네요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새 자세 중에는 제대로 하는 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열심히 해서 날아가보겠습니다. ^^

꾸준히 해야하는데 그게 어렵네요. 아자아자!

일주일에 3번 운동하기를 목표로 잡으면 적어도 2번은 성공하는 듯해요. 근데 연말이 다가오니 아번달은 얼마 운동 못할 거 같네요. ㅎㅎㅎ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맙습니다! :D

야~ 야~ 야~ 이나이가 어때서~~ 운동에 나이가 있나요~~~~ ㅋ
아...근데 사람이 사진같은 자세가 되나요? 후덜덜~~

우리 요가 선생님은 저걸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따라하라고 시범 보여주셨는데, 따라하진 못하고 구경(?)만 했네요. ㅋㅋㅋ

브리님~~영상으로 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눈 베립니다(?) ㅋㅋㅋ

저도 며칠 전부터 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

꾸준히 운동 해오셨으니 잘 하실 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