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자네가 주먹깨나 쓴다고? 필라테스와 킥복싱?

in #kr-workout5 years ago (edited)

..

Sort:  

그래도 적당히, 꾸준히 운동을 하시네요ㅎ
온 몸에 축복이 넘치길 바랍니다!^^

건강과 체력의 축복이 내리길 바라고 있답니다. :)
아버님은 좀 좋아지셨나요?

네 조금씩 호전되고 있습니다. 다리쪽은 많이 좋아지셨어요.
시간이 좀 필요할 듯 하네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대로 확인한 수업은 요가 수업인가요? 꾸준히 요가하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요가에요. ㅎㅎㅎ 근데 꾸준히 하는 것만큼 늘지는 않는 거 같아요. ㅎㅎㅎ

ㅎㅎㅎㅎ 킥복싱. 저도 한번쯤 해 보고 싶은 거였는데 말이죠. 너무 오랫만에 왔더니 ㅠㅠ 엄청 낯설어요. 브리님 뵈니 너무 좋네요. 헤헤 :)

오랜만이어요!! 잘 지내시는 거죠?
전에 계셨던 분들이 많이 안 보이시네요. ㅠ.ㅠ

저같은 저질체력은 글만봐도 포기입니다.ㅎㅎ

저도 하루 운동 다녀오고 이틀 골골대고.. 그러고 있습니다. 운동하면 체력 좋아진다고 했는데, 왜때문에 전 더 힘든지.. T^T

Congratulations @bree104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설마 그정도겠어? 과장이 좀 심한 거겠지.

설마가 사람 잡는다고 했죠~~ ㅋㅋ
왜 하필 거울을 보셔가지고... ㅠ

그러게요. 전 제 다리가 좀 더 높이 올라가는 줄.. 킥이 좀 멋진 줄 알았더니.. ㅋㅋㅋ

킥복싱이라니 멋지십니다 브리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멋짐 때문에 계속 하려고 했지만.. 킥복싱인데 다리가 안 올라가서 킥이 안돼요. ㅋㅋㅋ

ㅎㅎㅎㅎ 거울.... 잠깐 상상했어요. 웃으면 안되는데....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도 선생님의 모습이겠거니 했다가.. 거울을 보고 현실 파악을 했네요. ㅎㅎㅎ

킥키킥 하이킥 한번 배워보고 싶었습니다 ~
실천 대단합니다 ^^~

아니라고 하면서도 저도 한번쯤 배워보고 싶었나봐요. ㅎㅎㅎ

필라와 요가를 다닌지 세달이 되가는데도 저 자신과 타협중이예요. 또 포기는 안된다며^^;;;;

그래도 꾸준히 하시네요. 저도, 이정도면 꾸준히 하는 거 아닌가.. 라며 스스로 위안을 하는 중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