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리뷰] CENOVIS 종합비타민 트리플러스 한정판을 먹어봤습니다!

in #kr-wellness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공부를 하다 막간을 이용해 건강식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tata1님께 대문을 선물 받은겸, 건강과 관련 있으니 kr-wellness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한 번 달아봤습니다 :)

한 6일 정도 이용해본 뒤의 리뷰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주의: 비 전문가의 주관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써진 리뷰이기 때문에 구매시 주의하세요!


예전에 제가 비타민D의 중요성에 대해 말씀드린 것 기억 나시나요?

내과에서 피검사를 했더니 비타민 D가 엄청난 결핍상태로 나와서 급하게 비타민D 주사를 맞았습니다.

비타민D 주사는 한 번 맞으면 한 달 동안 유지되는 대신에, 약 8만원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반면 비타민 D 알약은 거의 몇배 값이 싸죠...

처음엔 귀차니즘으로 비타민 D 주사를 또 맞자 싶었는데, 요즘은 약을 규칙적으로 잘 먹고 있어 알약으로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올리브영에 잠시 들렀을 때 눈에 띄는 녀석이 있더군요.

바로 CENOVIS의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한정판입니다!

CENOVIS라는 회사가 비타민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검색해봤더니 호주에 있는 회사라고 나오더라구요. 좋은 물질을 써서 신뢰로운 건강식품들을 만드는 좋은 회사로 알려져있습니다.

거기다가 만원 정도 할인된 가격에 한정판 타이틀까지... 안 살 수가 없더라구요! 바로 그자리에서 구매했습니다(인터넷이 5천원은 더 싸더군요 부들...)


뒷면에 여러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14세 이상 남녀, 1일 1회 2캡슐을 먹어야 하는 군요. 1일 2~3회 먹어야 하면 매우 귀찮은데 한 번만 먹으면 되니 참 편합니다. 100캡슐이니 50일치네요! 며칠 빼먹을 것 생각하면 거의 두달치입니다 :)


여러가지 비타민이 들어가있습니다. 비타민 C, B, A, D, E, 거기에 오메가3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 요즘 비타민 B와 D의 중요성에 대해 여기저기서 강조되고 있더라구요. 만성 피로의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하죠.


뚜껑을 따보면 이렇게 더덕더덕 약들이 붙어있습니다. 알차죠?


한줄을 꺼내봅니다. 이런 판때기가 10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1일 1회 복용량이 2캡슐이기 때문에 이렇게 똑 떼어서 갖고다님녀 좋습니다. 사실 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2캡슐 먹고 나오는 것이 좋더군요. 어디 갈 때 이렇게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후기

지금 6일 정도 먹고있는데요, 제가 약발이 그렇게 잘 받는 편이 아닌데도 꽤 유의미한 체력의 변화를 느끼고 있습니다. 평소 주간에 활동을 할 때 엄청나게 피로감을 느끼는 편인데, 요즘 딱히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아요(그냥 공부가 하기 싫을 뿐...). 아침에 눈을 뜨는건 여전히 힘들지만 일단 뜨고 나면 꽤 활동할 만 합니다. 요즘 요가를 하고 있긴 하지만 요가도 할 때만 몸이 편안해지고 다음날은 엄청 피곤했기에, 최근의 변화를 이 비타민 덕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하진 않을 수 있어요...

한정판이라 적혀 있지만 아직 네이버쇼핑 같은데서 많이 팔긴 하더라구요. 뭔가 먹을 만한 종합비타민을 찾고 있으시다면 한 번 사보시길 권합니다 :)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비타민 영양제가 잘 맞으시나 봅니다. :)

나는 너를 도울 것을 부탁한다. 너의 도움이 필요하다. 너는 좋은 친구처럼 될 수있다. 내 꿈을 화가로 만드는 것이 좋다. @sinta

비타민 영양제는 하나쯤은 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먹지 않고 있네요 ㅎㅎ

흐흐 그렇죠? 사실 영양제가 도움이 된다기보단 영양제를 먹고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위안을 주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성민님도 비타민제 하나 정도 챙겨드세요 :)

네 ㅎㅎ 그래야 겠습니다. 기분탓일 수 도 있군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눈에 좋다는 Q10을
방치하고 있군요!!
다시 챙겨먹어야겠습니다:D

오... 생각해보니 저도 루테인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아직 안먹고 있네요! Q10이란 것도 영양제인가요? ㅎㅎ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 빔바님 건강 잘 챙기세요~~

진짜 주변 사람들 봐도 그렇고 건강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toktok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예전부터 느끼는 것이지만 빔바님 비타민을 종류별로 항상 챙겨드시더라구요 ㅎ 사실 체격상(?) 제가 더 먹어야 할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전 가끔씩 귀찬을 땐 끼니도 2번만 먹는지라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덩치값을 좀 못합니다... 체력도 약하고 잔병치레도 많네요 ㅠㅠ 끼니는 제가 두끼 먹어야할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전 진짜 바쁠 때도 칼같이 챙겨먹어서 문제입니다 ㅋㅋㅋㅋ

타타님 작업하실때부터 너무 탐나던 대문입니다.
그나저나... [유의미한 체력의 변화] 라니... 너무 솔깃한데요? ^^

그렇죠? 개똥같이 말했는데 찰떡처럼 알아주시고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셨습니다 :) 저는 진짜 체력이 좀 괜찮아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근데 한편으로 평소에 너무 건강하게 영양분섭취를 못해서 조금만 보충해줘도 개선된 느낌이 드나 싶었습니다 ㅠ

오~효과가 좋은가봐요.저도 종합비타민 이번기회에 먹어봐야겠어요

흐흐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런데 워낙 제가 영양소가 부족해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릅니다 ㅋ...

후기를 들으니 뭔가 하나 챙겨 먹고 싶어지네요 ^^
예전에는 종종 비타민을 챙겨 먹곤 했는데 지금은 전혀 그쪽으로는 신경 안스고 있으니 ㅎㅎ

제가 건강 염려 같은 것이 좀 있어 이런 것들을 많이 챙겨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실제로도 외양에 비해 비리비리해서 건강식품을 찾게 되더라구요... ㅠ 사실 건강하면 굳이 챙겨먹을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크크... 종합비타민 정도 하나 필요하시면 이 제품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 감기가 몸에 돌고 있는 걸 보면 그리 건강하지 않은 듯하기도 합니다.

식사로 모든걸 다 챙겨먹을 수 없다 보니 때때로 종합비타민으로 챙겨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추천해 주신것도 고려해보고 다른 것도 좀 봐야 겠네요

비타민의 부작용이 의학계에 새롭게 알려졌다고 합니다....

공부하기 싫어증...

주의하세요~ ㅋㅋㅋㅋ 비타민 잘 챙겨드시고 공부도 열심히~ ^^

헉 순간 첫줄만 읽고 흠칫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공부엔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