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 [라이언의 생각툰] 인생이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webtoon7 years ago (edited)

cover.png
생각툰2-1.png생각툰2-2.png생각툰2-3.png



열심히 살아가고 계시죠?
그 자체에 박수를 보냅니다.

열심히 달리다가 잠깐 멈춰
인생은 무엇인가

한번은 생각한다면
조금 더 나은 목적지를
향해서 갈 수 있겠죠?

지금까지도 잘했고
앞으로는 더 잘할겁니다.

<라이언의 생각툰>

Sort:  

같음을 찾아가는 긴 여행이라...좋은 표현이네요!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길바래봅니다^^

우리 모두가 꿈꾸는 세상이니 언젠간 오겠지요.
저도 같은 바램입니다.

Congratulations @ryanhk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열심히 달리다 잠깐 뒤를 돌아봐야 할 일요일에 어울리는 생각툰이네요~ :)

감사합니다.
제가 포스팅한 목적에 딱 맞게 즐겨주셨네요.

많은 내용은 아니지만 간단히 보고 30초정도 누군가 생각할 시간을 갖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이나마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도 잘 받아보겠습니다 : )

좋은 그림 좋은 글이네요 :) 다른 것을 보기 보단 같은 것을 보는 것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같은 스티밋의 미래를 보고있겠죠 아마도 😊

✈ 깊은 생각을 하게 하는 그림이네요. 라이언님의 정성스러운 댓글과 진심 어린 소통이 모든 분들에게 통하는 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글 보고 갑니다 ㅎㅎ

생각의 시간을 스노우라인님께 주었다면
실력은 모자라지만 저는 성공했습니다. ;-)

날씨가 많이 덥네요. 건강에 유의하세요.

조금 더 나은 목적지를 향해 갈수 있어야 할텐데 그래야죠 ^^ 생각에 잠기네요

생각엔 잠기셨나요?
아마도 생각 전보다 조금이라도 더 나은 미래를 살아가실수 있게 되셨을거예요~!!

다름을 생각하고 같음을 생각하고
지금까지 잘 해왔어.. 앞으로도 잘 할거야..

ㅎㅎ
감사해요~^^

하던데라 그대로만 쭉 하시면 되겠네요 ;-)

@ryanhkr got you a $0.61 @minnowbooster upgoat, nice!
@ryanhkr got you a $0.61 @minnowbooster upgoat, nice! (Image: pixabay.com)


Want a boost? Click here to read mo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