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03. 민정이의 봄

in #kr-webtoon6 years ago

예전에는 정말 만화도 많이 보고 웹툰도 많이 보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예전보다 좀 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정말 색감이 예쁘고 눈이 화사해 지는 짧은 단편 웹툰들은 여전히 호감이 가고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dianamun 님의 웹툰에 눈이 머무네요. 팔로우도 하고 보팅도 하고 가요. 저는 사람 사는 이야기를 나누려고 하는 뉴비인데요, 좋은 컨텐츠를 발견한 것 같아 기쁜 마음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이렇게 <식물은 처음입니다> 웹툰을 좋아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
글은 제가 그리고 그림은 @meitaya 작가님이 그려주고 계세요.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합니다. 식물들의 이야기를.
매주 화/토요일 찾아와주세요 ^^

아 그렇군요. @meitaya 님께 가서 색 팔레트나 카툰의 터치가 너무 좋다고 칭찬을 드려야 할 것 같네요. ^^

네네 ~ 메이타야 작가님은 칭찬을 좋아하신답니다 ㅎㅎㅎㅎ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메이타야님께 찾아가서 댓글 남기고 오는 글입니다. 정말 멋진 컨텐츠를 만드시는 분들께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 드려야지요. ^^

정말 고맙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6.91
ETH 2593.1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