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sed 많이 이용해주세요.

in #kr-use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kimegggg 님 , @imrahelk 님과 같이
@kr-used 계정을 운영중입니다.

@kr-used 란?


간단하게 말하여 스팀잇중고월드 입니다.
판매하고자 하는 물건 , 교환하고자 하는 물건 ,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을
스팀잇을 통하여 글을 올리고
구매,교환 원하시는 분과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스팀페이코 활성화와
스팀잇을 통해 실물경제로 이뤄지게 하기위함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kr-used 양식 , 유의사항 , 오픈채팅 , 텔레그램 한번에 보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양식 및 유의사항 채팅방 등 좀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식은 어렵지 않습니다.
중고x라 와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시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마크다운의 사용이 있기때문에
조금 복잡하실 수 있지만
마크다운을 공개해 놓았기에 조금만 수정 하시면 됩니다.




오늘 제가 kr-used 의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항상 어떻게하면 kr-used를 많은 분들이 사용 할 수 있을까를 생각했습니다.

역시나 스팀잇에서 많은 사용을 하게 하는 것은 보상 즉 보팅이라 생각했습니다.

@asbear 님께서 #steempayco 태그를 사용하시면 보팅을 눌러 주십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거기에 @weboss 운영진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의논을 하였고,
@clayop 님께 임대받은 50,000 SP를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kr-used 태그
즉, 스팀잇중고월드 거래 글을 올리시는 분들께
@weboss 계정으로 보팅을 드리려고 합니다.

@weboss 계정의 보팅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은 수동으로 누르기 때문에 조금 늦을 수 있습니다.
@weboss 계정의 보팅은 #weboss 태그를 우선으로 합니다.
#weboss 태그가 많을 시 , 보팅% 는 줄어 들 수 있습니다.




하드포크 이후에,
많이 침체되어 있는 스팀잇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스팀잇중고월드 이용해 주시길 바라고,
안전하고 깨끗한 거래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age.png



Sort:  

중고거래와 스팀페이코 결합
굿아이디어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 그런데...생각해보니...
RC부족한 유저는 거래하기 상당히 어렵겠네요.
중고물건 올리고, 댓글달아주고, 스팀페이코 결제하고
다 RC 소모할텐데...RC떨어지면 하루정도 먹통되면...

먹튀라고 난리나겠는데요??? ㅎㅎㅎ

글을 작성하고 댓글을 많이 작성 할 이유가 없고. 구매하겠다는 댓글에 상호 연락 취할 방법을 의논 후 스팀챗이나 카카오톡 텔레그램 사용하시면 문제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요게 많이 흥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냥 천천히 중고x라에 올리는것처럼 편하게 생각하고 올리면
중고거래도하고 , 보팅도 받고 , 일석이조라 생각을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애들이 어릴 땐 중고거래 많이 했는데 좀 크니 이용할 일이 없네요...워낙 험하게 써서...ㅠ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이용하실 일 있으면 사용해주세요~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이용하셔서 보팅도 받으시고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젤님은 항상 꾸준하신것 같습니다.
엄지척^^

감사합니다 ㅎㅎ 호돌박님도 항상 꾸준히시고 존경합니다

역시!! 지젤님은 멋있으세요~!! 흥해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스팀 활성화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시고 보팅도 받아가세요!

오오! 스팀에서 중고거래라니 굿아이디어네요! 무료 나눔할 수 있는것도 올려보겠습니다!

오오 ^^ 감사합니다~
양식을 조금 수정해서 올리셔야 될 것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