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sed 사용에 바라는 점 및 차등보팅 도입

in #kr-use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kr-used 태그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몇몇 분들께서 #kr-used 태그를 사용해 주시고 계십니다.
사용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선 먼저 말씀을 드릴 것은 ,
#kr-used 태그는 양식을 맞춰서 사용을 해주셔야
@kr-used 계정으로 리스팀을 했을시 ,
보시는 분들께서 좀 더 편하게 보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양식에 맞춰서 사용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kr-used 사용 양식 및 유의사항 등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 스팀잇 공간이 다른 양식에 의해서 글이 올라가는 점은 죄송스럽지만
조금 더 보기 쉽고 편하게 사용 하시게끔 하기 위함이니 부탁드립니다.

※ kr-used 양식에 맞춰서 사용해주세요. ※





두번째로
중고거래 및 나눔 글을 작성하셨을때 ,
스팀페이코 거래를 하시려면 #steempayco 태그를 통해
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r-used 태그만 달아 주시면 위보스 계정으로 보팅을 드리고 있습니다.

#kr-used 태그가 알람이 되어 있기때문에
#weboss 태그는 안적으셔도 됩니다.

태그의 활용은
보팅을 받기위함도 있지만
태그에 알맞는 글을 보기 위한 용도입니다.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weboss 태그는 안적으셔도 됩니다. ※





세번째로

양식을 사용한 글
양식을 사용하지 않은 글

차등 보팅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양식을 사용해서 작성하고 #kr-used 태그를 작성해주신 글에는
@weboss 계정의 보팅이 남는 경우
30% 보팅을 찍어드릴 예정이고,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kr-used 태그를 작성해주신 글에는
5% 보팅을 찍어드릴 예정입니다.

*거래 및 나눔의 글에 한함
*#weboss 태그 우선으로 하고, 보팅 %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글의 양식 사용여부에 따라 차등 보팅을 합니다 ※





조금 더 정돈된 모습으로 보여드리기 위해서이니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 있으신 사용 하지않는 물건 혹은 필요한 물건을
#kr-used를 통해서 판매 , 구매 , 나눔 하시고
보팅도 받고 스팀파워업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Sort:  

이것참 너무 좋아서 빤스라도 가져다 팔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빤스 올라오나요ㅋㅋㅋㅋㅋ

흥 하즈아!

가즈아!!

양식을 혼돈해서 수정했습니다. ~ ^^

수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고거래시 꼭 사용할게요^^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꼭 중고거래 아니더라도 뭐든 판매는 다 가능합니다 ㅎㅎ

혹시 지금도 보육원지원하시나요?? 지젤님.

지원은 계속 하고있습니다!^^

고래님이 보팅주신금액이 있어서
5스팀 보육원 지원금액으로 보냅니다.
작지만 잘 활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지갑에 예금해놓은 금액은 모두 보육원에 기부되는 금액입니다!

슬슬 물건들 풀리는 거 같은데~~ 활성화 될려면 조금 시간이 필요할거 같네...
요번에 나온 에어맥스 사이즈만 맞았으면 내가 사는건데!! ㅠ.ㅠ ㅋㅋㅋㅋ

저도요 ㅠㅠ 오늘 신발 보고왔는데 포스 139,000원.....

네! 양식을 즐겨찾기 해두었습니다!! :D

감사합니다^^ 잘 이용해주세요~

몇 건 더 올릴 게 있는데... 다음부터는 꼭 지켜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보팅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 분들께서 사용 하실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73 which ranks you at #57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0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최근에 뭔가 스팀에서 거래를 했는데 아쉽게 페이코를 써보진 못했 ㅠㅠ

아쉽습니다 ㅠㅠ 스티페이코 사용했으면 훨 좋았으텐데 말입니다 ㅎㅎ

kr-used가 홍보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Dclick, 테이스팀, 트립스팀처럼 선 아래에 kr-used홍보글 넣은 것을 기본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생각 해보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제 생각에서는 써드파티보다 개인이 양식 복사해서 쓰는 방법을 써야되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