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교환] PS4 타이틀 PES 2016, Tearaway

in #kr-used6 years ago (edited)

< 판매 양식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vyVBMT1znFEPs3pneZc.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vyVBMT1znFEPs3pjWnw.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vyVBMT1znFEPs3plAGe.jpg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품명 : PS4 게임 타이틀 - PES 2016(1), Tearaway(1)

  • 판매 제품 설명 :
    제품설명 : 인기만점 위닝 시리즈와 리틀빅 플랜트과 비슷한 테라웨이 입니다.
    위닝은 아시다시피 축구 게임이고, 테라웨이는 아케이드 형식의 게임입니다!

  • 교환여부 : O
  • 우대품목 : Just Dance 2016제외한 다른 Just Dance
  • 비우대품목 : 언차티드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 GTA시리즈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로 받습니다!):
    각각 10 SBD

  • 배송방법 :
    택배배송(2.5 SBD추가) / 직거래(서울 / 부천 / 인천지역 협의) 모두가능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텔레그램 혹은 개인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FRkszX(개인오픈카톡입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Sort:  

kr-used 사용 감사합니다!!
가격엄청싸네요 ㅎ ㄷ ㄷ 좀따 제 위닝 몇인지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첫 거래라 싸게 내 놓아 보았습니다ㅎㅎ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8]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cov-jeong [먹스팀] 판교 ’모모카페’ imrahelk/td>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chk...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9: 9/17~9/23> 9/18(화)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인증"입니다.

...23>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hodolbak jisui mimistar dazzlingmango imrahelkheonbros bbooaae newbijohn onehand innovit
운동하기 챌린지 #9...

bbooaa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kr-give] 보육원아이들의 물품후원을 받습니다 (2)

...>모집인원 : 접수는 9월26일까지 받겠습니다.
  • 강사 : 레첼킴님 ! imrahelk뜨개질 한번도 안해봤다고 해도 ok, 기본코 잡아드린다고 하시네요.
  • 후...

    형아 플스도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겜더쿠야ㅋㅋ 게임 너무 좋아해서 겜애니도 전공 했었어ㅋㅋ
    지금은 다 처분하구 ps4랑 비타만 있어

    kevindeby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vindeby님의 케빈이 알려주는 나에게 맞는 축구화/풋살화 고르는 방법

    내일은 imrahelk 레첼님의 스팀중고마켓을 이용해 볼꺼야 ....ㅋㅋㅋㅋ 인터내셔널 쉬핑도 가능합니다.. 황축모는 모레 업로드!!
    형 그리고 이제 말 편하게 해욤 ㅋㅋㅋㅋㅋ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9]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imrahelk/td> "스팀잇중고월드"를 소개합니다:) f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32.58
    ETH 2523.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