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당 넓은 집] 어제 오늘 마당일 한 후기 [04.22.2018]

in #kr-usa6 years ago

보팅은 내일 다시..(ㅎㅎㅎ)

이벤트 참가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팔로잉을 안하는데.. 이렇게 피드 보다가 보팅 해야지 하는데.. 나중에 이벤트 되시면.. 그건 또 그거대로 곤란해서. ㅋㅋ

암튼...

저랑 신세가 비슷하네요. ㅋㅋ 노동력.. 그것도 저질 노동력입니다.
텃밭에서 돌 골라내는데.. 힘들더군요.... 휴..

이사오고 이제 곧 잔디를 깍아야 하는데.. 잘될지 모르겠네요. 전에 잠시 살던집은 집주인이 사놓은 엄청 좋은 잔디깍기로 5시간 걸렸어요. -_-;;;; 한달에 한번 깍는데 난리였죠.. :(...

이집은 작아서.. 예초기만 사놨는데 그걸로 잘 깍을 수 있을지.. 안되면 수동 잔디깍이라도 빌려서 쓸려구요.. .

여기도 매도 보이고... 고라니도 있고 맷돼지도 봤는데....
저런 사진은 첨 보네요. ㅋㅋ 무섭습니다. ...

Sort:  

전에도 한 번 들었지만 5시간 걸린다니, 마당이 얼마나 넓은지 상상이 안갑니다. 어쩌면 한달동안 길러서 더 오래걸렸을지도 모르겠네요 ^^

이벤트 당첨도 됐네요.
언제 그집 주제로 포스팅 해볼까요? 지네 나오고. 맷돼지 나오는. ㅋㅋ

뉴비 이벤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422.26
ETH 3311.8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