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토비> 과학자와 그의 로봇의 탄생 created by janemackish

in #kr-usa6 years ago

thumb tobby intro stmit.jpg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만화가를 꿈꾸는 제인입니다.

열심히 스팀잇을 알아가고 소통하려 노력하는 중이구요! 제가 드디어 첫 만화 포스트를 올리네요 ㅠㅜㅠㅠ

낮에는 영어 버전을 올렸었는데...

역시 영어버전 포스팅은 오래 걸리네요ㅠㅠ

첫 포스트는 인트로 시작 부분을 올렸습니다.

부족한 작품이지만은... 잘부탁 드립니다!

tobby intro stmit.jpg

Sort:  

OOOoooOOOoooOOOoo!!

Lol XD you’re so cute !!!

스티밋에서 작품 계속해서 소개해주세요ㅎㅎ 화이팅입니다 ^^
리스팀 해갈게요!

헉 ㅠㅜ....정말 감사합니다아... 요번에 스팀잇에서 웹툰 공모전을 하더라구요!! 열심히 준비해서 참가해보랴구요!! ㅠㅜ 조르바님의 꿈도 제가 응원합니다!

앞으로 지켜볼게요 ^^

감사합니다!! 그림이랑 만화에 관한 얘기가 주를 이룰텐데 제가 흥미롭게 잘 전달하기를..헿

오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 집니다!! ^^

ㅋㅋㅋㅋㅋ 아이고 ㅠㅜㅠㅠ 찾아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ㅠㅜㅠ 먼가 막상 ..부끄럽...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ㅠㅜ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선순위에 자주 흔들리지만 열심히 해나가려구용! :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796.26
ETH 2497.29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