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후기 (1)

in #kr-usa6 years ago

image2.jpeg

첫 사진은 휴가와 추억을 더욱더 불러일으키는 사진으로 골랐습니다.
계속 보고 있으면 마음이 느긋~ 해 지는 기분입니다 ㅎ.

미국에서 "나 휴가 하와이로가" 라고 하면
응?
그럴바에는 그냥 한국 다녀오는게 낫지 않아?
약간 이런 반응인데...

다녀오고보니 어떤 느낌인지를 알겠더군요 ㅋㅋㅋㅋ
하와이가는 시간이 한국가는 시간 못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저는 경유 + 기다리는시간
가는데에만 하루가 걸린 것 같네요;

그래도 정말 여유롭게 보낸 휴가 였던거 같아요.
다른 여행지에서는 정신없이 빡빡하게 돌아다녔어가지고
이 곳에서는 뭔가.. 아 휴가왔다! 이런 기분으로 보낸 것 같습니다

거창하게 후기 (1) 라고 썼지만 그냥 먹은 음식 얘기만 할 것 같네요..

image1-5.jpeg

늦게까지 하는 식당이 없어서 검색해보다가 가게된
Home Bar였나..?
아무튼 칵테일은 빙산의 일각일뿐...
정말 엄청나게 마셔댄 것 같습니다.
저곳은 Yelp (식당 찾는 앱) 에서 새벽 2시까지 연다고 되어있었지만
손님이 빠지고 한가해지면 약간 푸시해서 쫓아냅니다 ㅋㅋ
시간변동 없는 야식당을 찾으신다면 다른곳을 추천합니다.

image2-5.jpeg

홈 바 에서 먹은 스테이크 디쉬! 갈릭과 버터 맛이 진한 소스 밑에
두툼, 미디움 레어 스테이크가 가지런히 잘려있습니다.
나쵸도 시켰었는데...사진이..
스테이크 뒤에 살짝 보이는 접시가 주문한 나쵸 입니다 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여행을 잘 친하지 않은 사람들끼리 왔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편하게 얘기하게 되고
직장얘기 스트레스~ 연애얘기~이런얘기 저런얘기~

술이 나를 마신건지, 술을 마신건지 하는 상태로 각자의 숙소로 돌아가
모두 정신을 잃고 푸욱 하와이 첫밤을 떠나보냅니다.

image2-3.jpeg

해장엔 국물이지!

바로다음 아침날 마루카메 우동 집을 갑니다.
훗날 하와이 가시게 되면 추천드리는 우동집!
왜냐면 하와이 물가, 음식값, 기름값이 모두 미쳐있는 와중에
바싹바싹 말라가는 통장에 단비같은 존재!

싸고 맛있습니다!!!!!

지나갈때마다 줄이....
다행이 일행과 갔을때는 줄이 길지 않았습니다.
가게 앞에는 줄 서 있는동안 메뉴를 결정할 수 있도록

image3-2.jpeg

이렇게 ...

저희가 먹었던 우동은 Curry Udon Niku Udon, Kake Udon, Ontama Udon

4가지 였어요.
전 카케우동이랑 옹타마 우동 요 두개가 맛있더라구요!
우동 말고도 튀김이라던지, 스팸 무스비 등도 있으니까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별로 쓴것도 없는 거 같은데 시간이 훌쩍..!
내일이 주말이었다면 이제 시작이었을텐데...
하지만 얼른 자야합니다.
내일 출근을 하려면...(한숨)

아직 하와이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ㅎㅎ 또 들려주세요

혹시 만화와 웹툰에 관심있으신 분이있다면
아래의 웹툰 링크를 ..
토비 Episode 1

Thank you!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하와이 정말 가고 싶은 곳인데 넘 부럽네요...ㅎㅎ
스테이크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ㅜㅜㅜ 꼬옥연인이랑 다녀오세요!!! 어느 식당을 가나 친구끼리온 테이블은 저희하나 ㅋㅋㅋ 크ㅠㅠㅜ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크윽 좀더 가까이서도 찍고 했어야하는데 먹느라 바빠서 ㅠㅜ 앞으로는 더 맛있게 찍어보겠습니다!

Congratulations @janemackis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Croatia vs Englan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하와이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일본사람들이 많아서 우동집도 있군요 ^^ 리스팀 해갑니닷~!!

홍 ㅠㅠㅜㅠㅠㅠㅠ 조르바님 ㅠㅜㅜ 언제나 감사합니다 ㅠㅜㅜㅜ아 그리고 하와이에서는 일본어만 해도 살아갈 수 있을 정도라네요! 제가 갔던 렌터카 회사 직원도 일본 관광객이랑 일본어로만 대화를 유창하게 했더라는..

미국 동부에 계시나 보네요 ㅎㅎ
저도 하와이 가면서 그 생각 했었네요, 한국 가는 거나 다를바 없네 하고요 ㅎㅎㅎ
그래도 한국에서 하와이로 온 가족들과 함께 지내서 좋았네요~

맞아요! ㅠㅜㅠㅠ 한국이 더 가고싶어졌습니다.. ㅎㅎ 플로리다 달팽이 님은 혹시 플로리다에..? ㅎㅎㅎㅇㅎ

에이~ 하와이와 한국은 많이 다르죠.^_^ ㅋㅋ

ㅋㅋㅋㅋ 맞아요 근데 뭔가 시간..? 비행기를 타고가는 시간이랑 여행경비..? 이런거 땜에 차라리 한국을 가고 말지! 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용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