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에서 열리는 학회에 참석중입니다 [2018.12.10-14]

in #kr-usa6 years ago

이번 주 학회에 참석중입니다.
거리가 가까워 호텔 지원이 안되는 로컬 학회라서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DC에 왔다갔다 하니까 너무 피곤해요.

다양한 분야가 망라된 거대한 학회에요.
포스터 전시장의 저 규모를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죠.
전체 참가자가 얼마나 될까요.. 1만명? 5만명?
참가비가 1인당 $500만 해도...

오전에 포스터 구경하고, 점심 간단히 떼우고, 앉은 자리에서 꾸벅꾸벅 졸다보니...
햇살만은 포근한 평화로운 전경입니다 ㅎㅎ

이제 전시장으로 자리를 옮겨봅니다.

전시장 들어서자 마자 구글 간판이 눈에 띕니다.
(구글이 돈 가장 많이 냈나봐요)

나사 쪽에도 사람이 많네요.

노아는 발표 중심으로 준비했나보군요.

그 외에도 여러 회사들이 자기네 주력 물품들 전시하고 있었어요.
예를 들면 지진계나, 수질 측정기, 드론 관측기 등등

저는 돌아다니면서 볼펜이나 컵 홀더 등 선물들을 줍줍 ^^

사람이 많길래 가봤더니 보석 판매상... ㅋㅋ


정말 오랜만에 타본 지하철입니다.

높은 천장이 인상적입니다.
여긴 스크린도어 없어요 :)

최근에 전철 객차가 세대교체가 되었나보군요.
깨끗한 새 것의 느낌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쳤습니다.
(앞으로 3일을 더...)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2/11]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저도 컵 볼펜 등 얻어오는 거 좋아허는디... ㅎㅎ

내일 가서 한 번 더 돌 계획입니다 ㅎㅎ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니 줍줍할 수 있는 게 많아지는군요 ㅎ

네 맞아요. 어제 얻은 것 중 좋았던 것은 일본 무슨 기관에서 나눠준 종이 복어 장식 (불면 공처럼 부풀어요)과 아이슬란드 관광 안내 책자였어요 ㅎㅎ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니 줍줍할 수 있는 게 많아지는군요 ㅎ

미국은 스케일이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이 학회가 특히 커서 미국에서도 유치할 수 있는 컨벤션 센터가 몇 개 없다고 하더군요

전 다시 샌프란으로 옮기면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ㅎ

올해는 한국이다 중국이다 너무 다니셔서 힘들거라 생각했어요 ^^

지난 여름에 학회로 Leesburg, VA 에 갔었습니다. 그 땐 날씨 좋았는데 ㅎ

저런곳가서 이것저것 줍줍 하다보면 짐이 한가득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일단 가방 주는 곳에서 가방부터 얻고 그 안을 채워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51.70
ETH 2676.03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