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댓글 참여형 포스팅] 엉클들의 고전 명작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본문에 반영!

in #kr-uncle7 years ago (edited)

ㅋㅋㅋ 전..2개 빼고 다해본거같아요
남극탐험하고 아이스클라이버 두개 빼고 전부다요

추가해야할 게임은?
영걸전, 창세기전, 삼국지?
남북전쟁? 고인돌 정도가 아닐까요??
그리고 대항해시대 2?
...
저 게임좀 한거같군요 ....한꺼번에 너무 많이 말해서 혼나는거 아닌가요???

Sort:  

와 삼국지는 어케 표현할 방법을 못찾겠어요. ㅋㅋㅋ

ㅋㅋ 삼국지4 이런걸로 교체할까요?? ㅋㅋ
너무 포괄적이었나?
싶군요 ...
포스팅양이 점점 엄청나지는군요 ....

시리즈 중 하나만 찝기 어려울 정도의 수작이 많은걸로 알지만 하나만 찝어주세요 ㅎㅎㅎ

그럼 삼국지 4로 하겠습니다. ㅎㅎㅎ

혼좀 나셔야 될것 같아요! ㅋㅋㅋ 포스팅 양이 어마어마해지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