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산토리니 여기저기(Around Santorini)

in #kr-trip7 years ago

산토리니 정말 너무 멋진곳이죠!

저는 첫 해외여행이 그리스와 터키였어서 첫 해외여행때 산토리니를 봤었어요. 그래서 그 이후 여행지들이 조금은 아쉬웠던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저는 친구와 남자둘이 갔었는데, 남자 둘도 당연히 커플이라고 보는 분위기일 정도로 정말 신혼여행의 성지더군요 ^^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올~~ 그러셨군요 ^^
저는 올해 리트리버님이 다녀오신 곳을 우연의 일치로 다 가게 되었네요 ^^
산토리니가 하얀색이다보니 무엇을 담아도 정말 멋진 배경이 되어주는 곳이더라구요 ^^
그나저나 남자분 둘이서 가셨는데도 좋으셨다니
다음번에는 꼬~옥 여자분과 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저는 다른곳도 좋았지만 아직 마음속에 1위는 터키네요. ㅎㅎ

즐거운 여행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0^

저도 카파도키아 한번 갔었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