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유채꽃이 만발한 용머리 해안

in #kr-travel7 years ago

용머리 해안은 멀발치에서 보기만 했을뿐 들어가본적이 없어서

날씨 좋은 날 한번 들어갔습니다.

관람료가 있군요 ㅎㅎ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4Qfw.jpg

일단 내고 들어 가봅니다.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6LBg.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88QW.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9N9E.jpg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아주 좋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brsm.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dDR8.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fQga.jpg

유채꽃과 산방산의 조화로움이 굉장히 멋있습니다.

함덕쪽에는 유채꽃이 많이 피지 않았었는데 역시 남쪽이 빠르네요 ^^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C7jI.jpg

산, 바다, 꽃, 하늘 너무 멋있죠? ㅎ 여기가 제주도 입니다.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iROi.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iROi.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oUUO.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VUTE.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vw7o.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xrt8.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Xzdo.jpg

용머리 해안이 경치가 정말 좋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해안에 있어서 사진찍기가 어렵네요 ㅎㅎ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rWtc.jpg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JtROW.jpg

아쉽게도 못먹었지만 이렇게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

다음에는 한번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

KakaoTalk_Moim_R7MowdOLaezaHS0EJsgXFK5gCS.jpg

선물의 집도 있네요 ^^

산책하면 목말라서 음료를 사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오메기떡도 먹을 수 있구요. ㅎ

산방산에 탄산온천에 자주 가는데

다음에는 용머리 해안을 산책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먹고,

탄산온천에서 좀 쉬는 코스를 짜봐야겠습니다.

Sort:  

유채꽃이 너무 예쁘네요~
날씨도 엄청 좋아보입니다 ㅎㅎㅎㅎ

비안오는 날은 정말 날씨 좋습니다.
봄 제주도는 정말 예뻐요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감사합니다. ^^
화이팅~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소통하면서 잘 지내봤으면 해서 팔로우하고
글 남깁니다..
제 작은 소망이 나중에 제주도 가서 살아보는거였는데..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팔로우

^^ 대리만족을 드릴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나중에 제주도에 꼭 살아보시길 권합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