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으로... with @travelwalker : 출발

in #kr-travel6 years ago

루앙프라방.jpg

안녕하세요~ @travelwalker입니다.

한주간의 외도(?)를 마치고 다시 본업으로 돌아갑니다. ^^
첫 연재 여행지 포스팅을 마치고서 한주간 이런 저런 다른 주제로 글을 썼는데요. 생각보다 꽤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여러 이웃분들과도 다양한 소통을 할 수 있어서 더 좋기도 했구요.

다른 글에서 한두번 이야기를 했었습니다만, 최근에 제가 인생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어 정신이 좀 피폐한 상태입니다. 해서 환기도 필요하고 휴식도 필요하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역시 훌쩍 떠나는 것이 답이겠지요.

어디로 가면 좋을까... 고민 끝에 '라오스' 그중에서도 '루앙프라방'을 선택했습니다.

무작정 카메라 매고 가방 짊어지고 떠납니다. 혼자 훌훌 다녀올 생각입니다. 비행기 숙소 어제 급히 예약했고 아무런 준비도 계획도 현재는 없습니다. 제 이름 처럼 뚜벅뚜벅 걸어다녀 볼 생각입니다.(가끔 오토바이를 탈지도 모르겠습니다^^)

힐링일지, 고난일지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이 일주일간의 방황(?) 혹은 수행(?)을 '라이브' 여행기로 전달 드리려 합니다. (음... 라오스 와이파이 되겠죠? ㅋ)

내일 출발하기에... 오늘 출국 신고 드립니다!

잘 다녀 오겠습니다~~ 여행기도 기대해 주세요~ ^^

대문사진.JPG

Sort:  

와~~
루앙프라방!!

라오스의 매력에 푹 빠질 준비하고 있늘께유!!!
소식 들려주세유 꼭!!!

반님, 저 무사히 살아서 도착했습니다 ^^ 자세히 적을 시간은 없어서 일단 생존보고 포스팅 먼저했습니다.
감상은 나중에 자세히 들려드릴께요...

가디망

^^ 가도 포스팅할꺼... 잘다녀올것이니 걱정마시길.. ㅋ

멋있으세요!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넵... 오랜만에 카메라 꺼내 들었으니 사진 많이 찍어 올께요 ^^

루앙프라방~! 새벽 탁발도 좋았고, 경치도 물가도 모두 다 좋았던 기억이 남아 있네요 ㅎㅎ 잘다녀오세요~! :)

다녀 오셨군요... 어디 가면 좋은지 팁좀 주세요..^^ 지금 완전히 깡통입니다 ㅎㅎ

저도 오래되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파란 물이 아름다운 호수? 가 있었던것 같아요~! 추천드려요! ㅎㅎ

ㅎㅎㅎ 파란물이 아름다운 호수라... 엄청난 팁인데요... ㅋ
감사합니다~

조심해서 잘 즐기시어요.
여행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넵 재미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소식 포스팅 할께요 ^^

루앙프라방 아침시장에 국수집이랑 국수집 맞은편 커피가 너무너무 생각나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아하... 아침시장 국수집+맞은편 커피 ^^ 기억해뒀다 먹어보겠습니다 ㅎ

네 기도했어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계획없는 여행 ㅎㅎ 해보고 싶어요.
멋집니다.

기도 감사합니다.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계획없는 여행 첨엔 저도 힘들었었는데요... 그냥 떠나면... ㅎㅎ 막 해결됩니다. ^^

와 라오스 !! 넘 즐겁겠네요 ! 여행기도 기대합니다 ^^

네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찍어서 보여드릴께요 ^^

힐링과 위로의 여행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스스로에게 주는 좋은 휴식의 시간이 될겁니다.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라오스 여행기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여행기 최대한 열심히 써볼께요 ^^

여행작가셨네요~ 멋쪄요!! 재미난 여행기 늘 기다립니다

ㅎㅎㅎ 여행작가라... 듣기 좋네요^^ 언젠가 되면 좋겠네요...
재미있을진 모르지만, 여행기 올리도록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75.56
ETH 3112.5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