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가족들과 미국 동부, 캐나다 로드트립. 몬트리올의 또 다른 공원, SIX FLAGS의 놀이공원 'LA RONDE'의 롤러코스터를 소개합니다!

in #kr-travel6 years ago

저는 놀이기구를 못타요. 전혀. 전혀.
항상 그래도 일일자유이용권을 구매하곤하지요. 범퍼카랄까.... 지구마을... 사파리만 이용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 왜 사는거야)

롤러코스터 보는데 제가 다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전정기관 드립에서 너무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보기만 하셔도 힘들다니! 빅5같은걸 사셔야할까요..? 외국놀이공원은 입장료와 자유이용권이 따로있는게 아니라 비싼 입장료하나밖에 없으니 아까울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564.26
ETH 3223.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