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가장 중요한 기차표 예매!! [인도 철도청]과 [Clear Trip] 가입하기!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르바님 잘 계셨지요. kr-travel, kr-overseas 태그와 멀어지며 오고가는 이웃도 달라지고, 여행기를 보면 마음이 동할까봐 읽기를 주저하게 되기도 하고 그렇네요. 사실 인도는 악명이 높아서 그런지 감히 가고 싶다는 생각을 못하고 있는데, 워낙 정신이 없으니 자연히 어지러운 마음이야 비워질 것도 같습니다. 한국에 오신다더니 여친 가족과 여행갔다는 소문도 들리고 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스필님!!!
저도 한동안 포스팅도 제대로 안 하고 ㅋㅋㅋㅋ
보팅 출석만 하다가 요즘 다시 조금씩 복귀 중입니다 ㅎㅎㅎㅎ 아 아닙니다 ㅎㅎㅎ 브로츠와프에 올라랑 놀러갔다왔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915.02
ETH 2636.5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