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일본] 센다이의 우설구이와 반핵메세지

in #kr-travel7 years ago

하코다테에서 센다이가는 길에 아오모리도 들려주시지 ;ㅁ; 겨울이어서 그랬는지 전 아오모리가 정말 좋았거든요. 비싸지만 계속 먹게되는 고기(예상하시겠지만 저도 우설 넘 좋아해요 ㅎㅎㅎ)와 지옥의 무제한 노래방도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일본... 할말이 없네요. 물 밖으로 나오기 전엔 내가 물 속에 살았는지 모르는 법이지요..

Sort:  

스프링필드님 오셨군요^^
ㅠ 홋카이도가 너무좋아서 일정을 낭비해버린 댓가로 아오모리에 갈 시간이 부족했답니다. 앞으로는 중요도시만 휙휙하고 지나가게 되요ㅠ 넘나 아쉬운부분...
우설 좋아하시는군요! 역시 먹어봐야지만 알 수 있는 그 느낌이란 ㅠ 글로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는게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역사관은...저도 모르게 글을 쓰게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