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여름, 태양을 비처럼 맞고 서 있던 페루의 와라스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와라스가 좋았다.
12월의 여름, 태양을 비처럼 맞고 서 있는데
하얀 설산과 눈이 마주쳤다.
눈부셨고 ,
시원했다.

IMG_2521.JPG

welcome @springfield

오늘도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마추픽추 여행기를 써오던 중이었는데
사실 페루에서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곳은

페루의 고산마을, 와라스예요.

@juheepark 님의 여행기를 읽다가
문득 와라스의 추억에 잠겨
그곳 풍경을 조금만 꺼내봅니다.

IMG_2364.JPG

수도 리마에서 북쪽으로 버스 8시간 떨어진
안데스산맥 옆에 위치한 마을이지요.

마을을 감싸안은 수호신 같은 절경,
낯선 이에게도 아끼지 않는 아름다운 미소,
맛있는 과일, 뛰어노는 개들이 있는 마을.

IMG_2489.JPG

고산마을이지만
그 어디서보다 깊은 숨으로 호흡하던
제겐 안식처같은 곳이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

와라스의 꽃 69호수 및
더 많은 사진과 그 때의 이야기는
@juheepark 님이 자리잡으신 후로 미루겠습니다.
그녀의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springfield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will!!! Thanx!!

개인적으로 상당히 부러운 삶을 사시는 것 같습니다. 타지에서 항상 건강유의하세요.

@gunagreat 님 안녕하세요 :-) 가까이서 보면 별로 안부러우실 거 같아서 아름답고 멋진 사진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gumagreat 님도 늘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사진 하나 하나 도시의 분위기가 담겨있네요! 싱기방기..사진 잘찍는단게 그냥 초점 잘 맞추고 밝기 잘 조정하는게 다가 아닌가봅니당ㅇ!ㅎㅎ팔로우하고 갈게요~~

@gudrn6677 님 안녕하세요 :-) 저는 사진을 잘 찍는 편도 아니고 사실 카알못인데 ㅎㅎㅎ 워낙 풍경과 날씨가 받쳐주니 근사한 사진이 나오네요! 앞으로 자주 만나요 >ㅁ<

사진을 보고 있노라니 스프링필드님의 따뜻한 마음이 보이는것 같아요. 사람들의 표정에 주목하고 그 안에서 평화를 읽으시고~ 저는 감히 흉내도 못 내보는 ㅋㅋ

에너자이저님! 여행초기여서 조금 긴장한 마음이 있었는데, 낯선 이방인에게 활짝 웃어주니 저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것은, 그분들의 따뜻한 마음이랍니다 :-)

어머나... 첫번째 사진의 저... 저 하얀 동물... 말도 안되게 귀엽네요 흐악 알파카?
마지막 사진 널린 닭들 그거 같아요. 그 왜 누르면 "쀼이이잉ㄱ---" 소리나는 꽥꽥이 고무인형 ㅎㅎ

이유님 >ㅁ< 꽥꽥이 오리인형 ㅎㅎㅎ 저때는 조금 경악스러운 면도 있었는데 그렇게 생각하니.. 여기가 원조인가 싶기도 하고 ㅎㅎㅎ 알파카 너무 귀엽죠. 앞의 여성이 등에 맨 것이 알파카 먹이예요. 그래서 저렇게 딴 데로 안새고 졸졸 따라다녀요!

푸하하하 설명을 들으니 더 귀여워요!!!! 끄아앙 >.< 저 지금 현실미소중 ㅋㅋㅋㅋㅋㅋ

어릴적 나라 이름으로만 알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모습은 이런 모습이군요. 아름다워요. 집순이라 여행을 잘 안다니긴 하지만 신랑과 같이 다니면 다닐 수 있을거 같아 애들 다키워놓고 신랑이랑 여기저기 여행다니는게 제 버켓리스트중 하나인데... 지금부터라도 하나하나 알아놔야겠어요~

@leeja19 님 와주셔서 감사해요 :-) 제가 마지막 문구로 혼동을 드렸네요! 지금 있는 곳이 부에노스아이레스여서 저렇게 적은 것인데, 사진에 보이는 것은 페루의 와라스라는 마을이예요.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보다 훨씬 도시분위기가 난답니다. 리자님 지금은 4호여행 :-) 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언젠가 꼭 여기저기 떠나시게 될테니 건강 꼭 챙기세요!

아.. 그렇군요.. 여행 무식자여서서 거기가 거긴줄... ^^;;; 제 무식함이 너무 드러났네요.
이렇게 또 배우고 갑니다~ ^^

앗, 아니예요! 제가 헷갈리게 해드려서.. 저도 수정했답니다. 감사해요 :-)

색감이 참 좋습니다
사람들 옷 색이 화려해서 더 그래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고산지대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인도 고산지대에 가서 비슷한 느낌 받았습니다

@amukae88 님 :-) 그러게요. 고산지대만의 매력이 정말, 있는 것 같아요. 뭘까요, 그 매력이 ㅎㅎㅎ 네팔은 정말 꼭 가보고 싶은데 인도는 항상 망설여지는 곳이예요. 인도 고산지대 이야기도 듣고싶네요 :-)

환경은 척박하지만 그 안에 느껴지는 힘이 있어서 그런 것 아닐까요? ㅎㅎ
사실 인도 여행기 쓰고 있답니다 ㅋㅋ
읽어주시면 감사하죠!
https://steemkr.com/kr-travel/@amukae88/leh-3

박카스님! 인도 여행기를 쓰고 계셨군요. 곧 찾아가서 읽어봐야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스프링필드님의 글을 보다 주희님의 글까지 보고 다시 왔네요
두번봐도 좋은 사진들이네요 :)
스페인을 배워볼까봐요ㅎㅎㅎ
항상 좋은글 좋은사진들 잘 보고 갑니당 :)

켈리님 :-) 지난 번 감정의 습관에 관한 글 참 와닿았어요. 포르투 다녀오셨는데 포르투갈 아니고 스페인어에 관심주시나요 ㅎㅎㅎ 이렇게 와주시니 늘 감사합니다 :-)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이제 곧 한국가는데 무섭네요 ㄷㄷ 겨울옷도 없는데!!

스프링필드님의 안식처 저도 잠시 빌려봅니다...

@kimthewriter 님 :-) 푹 쉬다 가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