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보다 그림같은 풍경 파타고니아 | 빙하 위에 우뚝 솟아 연기를 뿜는 산 | 아르헨티나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아~~~~~~~~~
파타고니아가 바로 이 곳 이엇군요!

스필님 포스팅을 보면서 내내
으~~~~ 으~~~~~ 이러면서 봤어요
'정말 쥑이네!' 딱 이 말로 표현할 수 있는 한 장 한 장의 사진들!

특히 정상(일반인들의 경우^^ 라고 하신)의 장면! 핸드폰으로 보았는데 이 정도라면..
좀 있다가 90센티미터 제 모니터로 반드시 다시 볼 겁니다~
개미같은 사람들도 다시 확인하고 싶어서 말예요 ^^

그나저나..
이렇게 스필님 블로그만 보면
제 마음이 점점 덥혀지는데.. 난 언제 가보지 ㅠㅠ
퇴사해야 하는데 ㅠㅠ

그래도.. 정말 멋진 여행기였습니다 ㅜㅜ
감동의 tip!

Sort:  

소철님 :-) 오늘 소개해드린 엘찰튼은 아르헨티나에 있고, 칠레의 유명한 파타고니아 지역 토레스델파이네도 아주 아름답답니다! 트레킹 지역으로도 인기가 좋고요 :-) 그런데 제가 소철님의 퇴사를 부추기는 것은아니겠지요? ㅎㅎㅎ 저도 퇴사하고 다녀오긴 했지만 ㅎㅎㅎ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철님의 감동의 팁, 저도 늘 감동입니다 :-)

스필님도 퇴사하고 다녀오셨군요 ㅎㅎ
퇴사후에 집주인 눈치도 보면서 다녀와야 할텐데 말이죠.
집주인은 걸어다니는거 싫어하셔서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