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쿠오카 맛집 여행] 천상의 맛, 텐진 호르몬

in #kr-travel7 years ago

저도 맛있어서 두번이나 갔던..텐진호르몬입니다. ㅠㅠ
저는 줄 30분?정도 기다려서 먹었던거 같아요
그만한가치가 있거든요~~^^
한국에는 이런곳이 없어서 아숩다는...
있으면 당장 가고싶은데요

Sort:  

그러게요 ㅠㅠ 한국에도 생기면 좋을텐데... 후쿠오카 함버그 전문점은 꽤 생겨난거 같은데...
저런식의 철판구이집은 예전에 이태원에 생겼다 없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맛이 달랐을려나... 빨리 비슷한게 한국에 또 생겼으면 좋겠네요 :)

비슷한곳을 찾으면 제가 알려드릴께요! 저도 알려주세요~~ ㅋㅋ
먹고싶네요...

넵!!! :) 알겠습니다!!! 비슷한 곳 찾으면 바로 포스팅 궈궈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