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25 여행중 가장중요한건? 장소,계획No! 인연Yes!]🤼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travel7 years ago

중국 음식은 안맞는 분들도 많은데... 완전 중국과 찰떡 궁합이신것 같네요.ㅎㅎ

Sort:  

중국음식이랑 안맞는 분들 이해가 안갑니다 하하! 그 맛있는걸! ㅎㅎ 한가지 적응 안된 음식은 있었어요. 후추 알갱이 같은게 들어있는 음식이였는데 그 알갱이를 먹는순간 매운맛이 아니라 혀가 마비되면서 얼얼하면서 아픈 찌개 같은 중국음식 이였어요.

ㅎㅎ 아마 마라탕 일것 같네요. 그 알갱이가 중국어로 마라 인데요. 통후추 입니다. 씹으면 잠시 요단강이 보이죠.ㅎㅎㅎ

네 맞아요 ㅋㅋ 마라탕은 진짜 좋아하는데 그 후추 알갱이를 씹어먹을때의 고통이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