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 저비용항공사(LCC)는 정말 저렴할까? - 1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아 그러네요 ++ 대한항공 자회사인것처럼 해두었군요 ㅎ 수정하겠습니다.
마일리지는 3년짜리가 더 많지 않나요? 아메리칸 에어라인 등 미국계는 1년이 많지만 기타는 3년짜리가 더 많은 게 아닌가요?ㅎㅎ 케세이도 그렇고 타이도 그렇고``; 제가 적립하는 놈들만 그런건가요ㅎㅎ
인천아니면 대한항공 이용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

Sort:  

마일리지는 3년짜리가 더 많지 않나요?

네, @sinner264님 말씀이 맞습니다. 제가 마일리지와 회원자격유지기간에 대해 헷갈려서 댓글을 달았네요. 제가 틀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들은 말씀처럼 보통 3년이네요. 1년인 곳도 있는데... 일일이 나중에 시간되면 정리 좀 해봐야겠어요. 저도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만 업데이트하지 자주 이용안하는 것은 가물가물해요. 저는 그냥 인천이 편해서 지방에 있어도 인천 들렀다 가요. ^^;;;

저도 관심있는 항공사 말고는 관심도 없어서'ㅡ'
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저도 덕분에 부족한 점을 채우고 있습니다. 언제 계신 곳 방문할 일 있으면 만나서 이야기 꽃을 피우고 싶습니다. ^^

막상 만나시면 바닥이 금방 드러납니다 ㅎㅎ 오히려 제가 듣고만 있을 거 같은데요 ㅎ

아닌데요. 제가 듣고만 있을건데요? ㅎㅎㅎ

그럼 묵언수행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니되옵니다. 우리는 목이 마르도록 항공권과 비행에 대해 수다를 떨어야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