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어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sinner.jpg


    망했어  

차마고도 여행이 무릎부상으로 무산되고, 여행을 포기할까 생각하던 찰나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가려고 했던 일본여행마저, 태풍 제비가 한 건 제대로 해주셔서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새로 산 카메라 어찌할 거야!) ^^; 뭘 해도 안 되는군요 ㅎㅎ

작년에도 1박 2일로 오사카에 갈 일이 있었는데, 돌아오는 날 태풍이 와서 비행기가 결항하여 고생한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가기 전에 휩쓸어 버렸네요. 제가 가는 곳은 파괴당하나 봅니다..

부랴부랴, 일본 호텔에도 전화하고, 예약해두었던 렌터카도 취소하고, 보험도 취소하고, 정신없이 보낸 하루였습니다. 이번 달에 세워두었던 여행 계획 3건이 다 박살이 나버렸습니다.


    휴양림  

해외여행이 모두 실패해버려서 다시 국내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단풍이 필 무렵 지리산 휴양림과 다음 달부터 부산과 가까운 기장군에 휴양림이 오픈한다고 하여 알람 맞춰두고 신청 노리고 있습니다. 10월 주말은 추첨제는 9월 9일 6시까지 접수 중이니 도전 해보세요!


그리고 부산 울산 등 경남에 사시는 분들은 9월에 새로이 개장하는 달음산이 9월 12일 9월 15일 두 번에 걸쳐서 예약을 받고 있으니 도전해보실 분들은 꼭 해보셔요. 달음산은 선착순입니다!


    EOS KNIGHTS   

최근 심심풀이 겸, 이오스 개수도 벌어볼 겸, EOS KNIGHTS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을 표방했다고 하나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게임이며(저는 이제 120층 정도라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현질 성이 꽤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 기존 계정에서 생각 없이 하다가, 게임 계정을 새로이 파서 하느라 2배의 돈이 들었지만, 최초 게임을 시작할 때 0.7 이오스, 그리고 매직워터를 구매하느라 2 이오스 정도, 2개의 계정이니 약 4 이오스 지금 시세로 3만 원 정도가 되겠군요.


그리고 게임을 하려면 CPU에 이오스를 스테이킹 해야 합니다. 기존계정에서 30 이오스 위임하여 게임을 하는데 가끔 체인에 부하가 걸려서 추가로 20을 더해서 50 이오스를 스테이킹하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었는데, 어제는 무슨 일인지 이것조차 오버되서 게임이 진행되지 않더군요. 50 이오스를 제외하고 모드 스테이킹을 해둔지라 위임을 변경하기 위해 기존 계정에서 언스테킹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창기라고 하나, 생각보다 게임 하나 하기 어렵군요. 이오스에 마냥 기대를 했던 지라 이번에 이오스 나이츠를 하면서 아직 현실로 다가오기엔 시간이 많이 필요하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게임보다 오히려 이오스 체인 시스템을 더욱이해할 수 있게 된 것이 큰 자산인 거 같습니다. (아이템 팔아서 본전은 획득했어요!_!)


    슬픈소식  

같은 헬스장에 다니는 아주머니께서 (오가며 얼굴만 보던) 가상화폐에 대해서 아느냐고 물어보았습니다. 보통 같으면 모른다고 했었겠지만, 유독 심각한 얼굴을 하시기에 뉴스를 보고 기본적인 것은 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자신의 남편이 친구가 불러서 잠시 나갔다 왔는데, 가상화폐라는 것을 사 왔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본인 것을 포함 아내, 아들, 손주 것까지 여러 구좌를 파왔으며, 현금으로 송금하였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아.. 느낌이 딱 다단계 같았습니다.


제가 해드릴 수 있는 말은 일반적으로 코인을 구매하는 루트는 아니라는 점과 의심이 가시면 얼른 확인 해보시고 경찰에 신고하시라는 말 말곤 해드릴 수 없었지만 딱 다단계였습니다. 신일 코인과 너무 비슷한 방식이었거든요.


요즘 사기꾼들의 메인 주제가 코인인 것 같습니다. 유혹에 빠지지 마시고 자신의 코인 개수를 않고, 잘 버티시어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부자 됩시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세번이나 박살나다니 ㅠㅜ
제가 다니는 스킨케어샵 원장님도 코인 다단계에 완전 빠지셔서.. 옴니아텍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딱 봐도 too good to be true 던데 안타까워요.

아 다단계 정말 ㅠ_ㅠ
다단계 ㅠㅠ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5번 $1.183을 보팅해서 $1.67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여행의 절반은 날씨가 좌우하는것이로군요
코인다단계는 첨들어봅니다 ㅠㅠ

요즘 정말 많습니다 -0-;
하락장도 힘든데 사기까지 판치니 이건 뭐..ㅎㅎ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07번 $1.088을 보팅해서 $1.56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박살난 여행 너무 아쉬워요~

새로개장하는 휴양림이 있네요
꼭 당첨되시길 빌어요~
저도 휴양리에 자꾸 눈을 돌리게 되네요
@hodolbak님 덕분에요..ㅎㅎㅎ

꼭 꼭 도전해보세요 !_! 저 계속 도전중입니다 ㅎㅎ

ㅠㅠ 이럴수가! 속상하시겠어요. 그래도 가셨을 때 태풍을 만나지 않으신걸로 위안을 삼으시길 ㅠㅠㅠ

그..그쵸..? 가서 만났다면 허허;;

ㅜㅜ 결항으로 못가셨던거였군요 ㅜㅜ
마지막 다단계코인은 ㅜㅜ 아주머니 잘해결되셔야할텐데 ㅜㅜ
sinner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우부님 오랫만에 뵙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요즘..코인쪽 다단계 문제네요....주변 봐도 은근히 많습니다. ㅜㅠ

그쵸? 의외로 소식이 자주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제도 정비가 얼른 이루어 져야 할텐데요

이래저래 실망이 크시겠군요.
저도 여행중 비행기 결항 한번 경험해 봤는데 정말 막막하더라구요.
그래도 못돌아오는게 낫지 아예 가지도 못하는게 더 열받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좋은 계획 다시 잘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결항을 대비해서 항상 엔도스가 가능한 대형 항공사를 주로 이용하는 편이지요. 이렇게 공항이 폐쇄 되면 답은 없긴해도 추가편이 증편도 가능하긴 하니까요 ㅎㅎ
다시 잡아야겠지만 힘이 빠져버려서 하하;;

Hi @sinner26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42 which ranks you at #128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8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안타갑네요. 무릎부상으로 차마고도를 포기했는데 또 태풍이 발목을....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