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식쓰의 3박4일 홍콩, 마카오 여행담!(첫 해외여행이자 홀로 떠난 여행!) -뭔 짓을 해도 재밌는 첫째날-

in #kr-travel7 years ago

호옹ㅇ오오이 예전 홍콩에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길가다가 호객행위 하시는 분들이 갑자기 한국말로 가방! 시계! 하고 얘기하시면 그떄마다 움찔움찔 놀랬던 기억이 -_-; 가장 기억에 남는게 마카오였는데, 마카오의 어마무시하고 희안하게 생긴 건물들과 육포거리의 수많은 시식코너들 ( 이러면 안되지만 정말 거기 있는 시식은 다 먹어본 것 같습니다. 육포꿀맛!! ) 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육포를 하나 샀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겁나 많이 주셔서 놀랬던 기억이.. 육포덕후인 저로써는 참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중 한곳이네요 ㅋㅋㅋㅋ

Sort:  

오호 다시 뵙네여!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마카오의 육포는 진짜 괞찮았죠 부드럽기까지하고요! 치아교정중 이여서 육포같이 좀 질긴건 안먹을라 햇는데 거기서 친해진 분이 '야 한번 먹어바 진짜 부드러워!'해서 먹어봣는데...웬걸...신세계!! 마카오도 굉장히 매력적이죠 담에 마카오 후기로 올리겠습니다!! 저도 다음에 또가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