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소소 Episode4. 혼자하는 여행(feat.@thewriting)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이모셔널님의 속초 여행에 이유가 있었군요. 여윽시. 불소소에 대한 믿음이 더 생겨나는 부분! 모든 질문들에 저도 같이 대답을 떠올리며 들었는데요. 모두의 여행은 이렇게나 다르고, 또 인간의 감성이란 대체로 비슷한 구석이 많구나, 라는 것을 느낍니다. 롸작가님이 책 일부 읽어주실 때는 진짜로 눈물이 핑 돌았어요. 제가 언젠가, 어떤 길 위에서 느꼈던 감정들과 너무 닮아있어서요! 세상의 모든 길은 이어져 있습니다! 길 위에 선 사람들은 이렇게 길 위에서 만납니다! 여행 이야기라 한 시간 내내 들썩들썩 너무 재미있게 들었어요. :-)

아, 봄봄님의 맥주 + 카푸치노 조합은 꼭 시도해보고 다음 화 댓글에서 리뷰할게요. 아, 이모셔널님 여행 서점을 꼭! 아, 세 분 목소리가 너무 조화로워서 좋았습니다! (한도 끝도 없이 주절주절...)

Sort:  

짧지않은 시간인데 다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도 롸작가님때문에 뉴질랜드가 궁금해졌어요. 그런 여행을 한번 해보고싶기도 하구요.ㅎㅎ 저도 안마셔봤는데 맥주와 카푸치노 한번은 도전해볼까싶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