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보다 그림같은 풍경 파타고니아 | 빙하 위에 우뚝 솟아 연기를 뿜는 산 | 아르헨티나

in #kr-travel7 years ago

어제 남동생이 남미로 트래킹을 간다길래 왜 돈주고 사서 고생하냐 편하게 여행해라 하면서 툴툴댔는데ㅎㅎ 사진을 보니 고생해서 다녀올만 하겠네요^^; 이런 경관을 언제 볼 수 있을까요ㅎㅎ;;
그나저나 첫 여행지가 페루라는데 엊그제 지진 났다고 해서 걱정이네요ㅜㅜ

Sort:  

레드피아노님 :-) 남동생분이 그저께 남미로 떠나신건가요? 남미의 자연경관을 보시면 고생해도 잘 왔다는 생각이 드실거예요! 그런데 페루에 지진이 났었군요. 여행중에 제가 제일 좋아했던 나라기도 한데 ㅜㅜ 동생분은 안전하게 다녀오실 거니 레드피아노님 너무 걱정마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