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당신만 알고 가자!! 남들은 몰라서 못 가는 Zahara de la Sierra(주사위 보팅 이벤트)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남부의 보물, 제가 스페인 여행하면서 최고로 좋았던 숨겨진 보물 같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아는 사람들 혹은 현지인들만 가는 곳이고, 이제야 조금씩 유명해지기 시작해 정보를 얻으신 분들만 따로 가는 그런 곳!!입니다.

마을 이름은 사하라 데 라 시에라(Zahara de la Sierra)이고, 세비야(Sevilla)와 론다(Ronda)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 나는 투어를 이용하지 않는 장기여행자이다 보니, 교통편을 검색해봤는데, 아쉽게도 운행하는 버스편은 없었고, 다녀 온 한국 여행자들의 후기를 보니, 차를 렌트를 하거나, 민박에서 제공하는 투어를 이용해 다녀왔다고 한다. 운전면허가 없는 나에겐, 투어 밖에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투어를 진행하고 있던 <세비야 책읽는침대> 라는 민박에 머물게 되었다.

투어 일정은
세비야에서 점심쯤 출발해, Zahara de la Sierra에 가서 시간을 보낸 뒤, Ronda로 가서 야경을 보고 오는 코스였다. 론다는 <꽃보다할배>로 인해 한국인들이 엄청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로 알려져있었다. 이동은 밴 같은 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멀미가 있는 편인데도, 운전을 잘 하셔서 아무 문제 없이 잘 다녔던 것 같다.

이 투어가 좋았던 점은 볼 것이 많은 세비야에 머물면서 해질녘의 론다를 보러 하루 정도 다녀오곤 하는데, 론다에서 세비야로 돌아오는 가장 늦은 버스편이 오후 6시라서, 해가 지기 전에 돌아와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투어는 일정이 자유로워서 해가 지는 노을을 감상하고 돌아올 수 있었다.





마을 안으로 들어가면, 사하라 성당이 나오는데 사장님이 차로 교회 근처의 주차장에서 내려준다. 대성당 입장은 무료이고, 기부금을 받고 있다. 원하는 사람은 자율적으로 내면 된다. 마을이 워낙 작아서인지, 성당은 사실 대성당이라고 부르기는 애매한 크기다.





01155298.JPG

그리고는 대성당에 가기 전에 그 옆에 있는 바? 커피숍에 잠시 들려, 커피와 클라라(레몬 맥주)를 한 잔 했다. 레몬 맥주 가격은 보통 1.5유로 정도 한다.





집들은 흰색에 적색 지붕으로 통일되어 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었는데 적의 침략을 막기 위해서인가?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다.





LRM_EXPORT_20170129_174417.jpg

여기는 스위스 같은 느낌이 있다. 평온하고 자연과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 그래서 대도시나 클럽, 사람 만나는 것 등 보다는 자연, 휴식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고인 곳이다. 날씨가 좋으면, 호수가 에메랄드 녹색으로 변하는 곳인데, 여름에는 일 3000명 현지인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라고 한다.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곳이다. 사실 이런 곳은 관광화 되면 더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손해다. 때 타지 않은 보물 같은 곳이 없어지는 것이기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곳을 혼자 알아서 뭐하겠냐는 생각에 이렇게 공유하게 되었다.





여긴 마을 반대쪽 편. 자연을 좋아하고 넉넉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정말로
흡족해 할 듯하다. 성 망루 뒷 쪽편은 넓게 펼쳐진 산과 호수 사이로 늘어선 도로를 볼 수 있다. 여기에 가면, 가슴이 확 트이는 그런 기분이다.





LRM_EXPORT_20170130_161343.jpg

성 망루 근처에는 선인장들이 여럿 자라고 있는데, 멋진 풍경을 자아낸다.





LRM_EXPORT_20170302_124821.jpg

망루 근처에 있는 선인장들.





조금 가슴 아픈 것은 관광객들이 선인장 잎파리에 메세지를 새겨두었다. 구멍을 뿅뿅 뚫어서.... 그래서 나도 했다. 나쁜 짓을 했다. 미안해 선인장... 다행인 것은 영어로 써서 한국인인 줄 모른다는 거다. 다음에는 그러지 말아야겠다...





성 망루에 걸터 앉을 수 있는데(물론 밑은 낭떠러지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준비성 좋은 배낭 여행자인 내가 돗자리를 들고 갔다. 맥주랑 안주, 먹을 거 몇 개 싸가지고 가서 저기 걸터 앉아서 쉬면 정말 좋다!!!





오늘의 여행기는 여기까지!

이제 저곳에 가는데 알아야 할 필요한 정보는 이것입니다!!!

  • 버스와 같은 교통편이 없기 때문에, 차량 렌트 또는 투어를 통해 갈 수 있다.
  • 위치 상, 세비야에서 론다 가는 길 혹은 반대편에서 출발하는 여정에 들리면 좋다!




한국시간으로 오늘 24시에 @jungs님께서 만드신 @주사위2를 돌려
숫자가 큰 순서대로 1,2,3위까지 0.5 보팅해드립니다.

한국 기준으로 17일 24시!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해당 글을 리스팀해 주시면 매우 약소하지만 보팅해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600-x.gif

저와 Ciapek을 그려주신 @zzoya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제가 못 가본 스페인 지역이라 더욱 흥미롭게 보았습니다+_+
성마루 저긴 야간에 맥주 한병 들고 오면 운치 있겠는데요? ㅎ

@주사위2

실망하지 마세요.
@munhw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여행은 좋은 경치에서 맥주 한 잔이죠!!
ㅎㅎㅎ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입니다!!

세비야도 좋았었는데 사하라 데 라 시에라(Zahara de la Sierra)는 너무 좋아보이네요. 덕분에 간접적으로 좋은 구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비야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세비야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D
거기서 2달반 동안 지내면서 근교를 다녀왔는데, 그 중 사하라가 가장 좋았습니다.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2 ...
이벤트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

당첨입니다!!

세상에 1등을! ㅎㅎㅎ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려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와아 그런 행운이 저로부터 이뤄진다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너무 멋진 곳이네요~~ 여유로이 아름다운 곳들을 보시니 너무나 부러워요^^
아~~ 여행가고 싶네요~

더 여행 가시고 싶게끔 보물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ㅎㅎ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입니다!!

저는 유럽여행은 가본적이 없어서 한번 가보고 싶기도 한데 나중에 시간이 나겠죠
사진과 설명 감사합니다

네 지금 당장에는 시간이 없으실 수도 있지만, 또 스팀잇 하면서 미래가 준비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페인 한번가보고 싶은데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보니너무좋아요ㅎㅎ 시간더지나기전에 한번가봐야겠어요. 좋은사진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주사위2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cantnigh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스페인 문화도 볼 게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은 곳입니다 :d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여행가고 싶어지네요ㅠㅠ
리스팀했습니다!

@주사위2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pandajj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다니, 행복합니다 ㅎㅎ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기 읽으면 꼭 여행간 것 같아요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주사위2
오래된 마을의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우리도 역시 잘 보존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리스팀 해가용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eunhaesar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멋진 곳이죠 ㅎㅎㅎ 우리나라도 옛 문화와 건물들을 잘 보존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Loading...

와 이건 정말 사진이 아니고 그림이라 믿기지가 않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꼭 가보고야 말겠습니다.
너무 멋진 사진과 글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헤헷 제가 사진을 그림처럼 보정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조금 과도하게 보정 조미료도 넣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꼭 추천하는 정말 멋진 곳입니다!! :D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꼭 제 눈으로 직접 보고 제 손으로 사진을 담아오겠습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이거 이렇게 쓰면 되는건가요??

@주사위2

주사위는 이번에 제가 돌립니다 ㅎㅎ

넵~
그런데 다른분들 주사위에는 심심이가 왔다갔는데 왜 전 안오는걸까요??
이상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