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페인]당신만 알고 가자!! 남들은 몰라서 못 가는 Zahara de la Sierra(주사위 보팅 이벤트)

in #kr-travel6 years ago

와 이건 정말 사진이 아니고 그림이라 믿기지가 않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꼭 가보고야 말겠습니다.
너무 멋진 사진과 글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Sort:  

헤헷 제가 사진을 그림처럼 보정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조금 과도하게 보정 조미료도 넣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꼭 추천하는 정말 멋진 곳입니다!! :D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꼭 제 눈으로 직접 보고 제 손으로 사진을 담아오겠습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이거 이렇게 쓰면 되는건가요??

@주사위2

주사위는 이번에 제가 돌립니다 ㅎㅎ

넵~
그런데 다른분들 주사위에는 심심이가 왔다갔는데 왜 전 안오는걸까요??
이상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69.58
ETH 3138.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