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당신만 알고 가자!! 다들 아는데 안 가는 뉴델리(New Delhi) (feat. 흠...그냥 수도)

in #kr-travel6 years ago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이번 주말은 제가 잠시 브로츠와프에 놀러와서
미술관 포스팅은 돌아가는대로 올리겠습니다!



뉴델리(New Delhi)


asda.JPG

오늘 소개해드릴 도시는
인도의 수도,
다들 아는데 안 가는 뉴델리(New Delhi)입니다.

사실 뉴델리에 가기는 가는데, 수도니까 형식상 가는 그런 느낌이에요.
제가 가봤는데. 솔직히 인도만의 특별한 무언가를 느끼기에는
좀 아쉽더라고요.



오늘의 아침은 감자감자와 짜이.
사실 인도에서 무언가 먹는다는 것은
흠...

인도에 가 보신 분들은 알거에요.
음식을 먹으면 인도 물갈이에 걸려 한동안 고생한다는 것을!!
약 안 먹고 버텨보겠다고 했다가 지옥을 맛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 중 즐기게 되는 음식이 열에 가한 음식 중,
비교적 다른 재료가 안 들어가는 과일이나, 튀긴 감자가 제 주 식사였어요 ㅠ
물론 현지 음식도 즐기긴 했습니다.



인도 기차역입니다.

인도 기차역에 도착하면,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바로 사기꾼들인데요.ㅎㅎㅎㅎ

가장 유명한 것이 어떤 인도 사람들이 기차역 역무원인 것 마냥
표를 검사하고는 "당신이 머무는 기차가 취소 됐으니, 표를 내게 주고, 다시 사야한다는 둥" 그런 사기를 칩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외국인은 처음 겪는 황당한 상황에 이에 따르기도 하는데요. 인도에서는 아무도 믿으면 안 됩니다..ㅋㅋㅋ 웃으면서 사기치는 그들은 굉장하죠



인도는 그래도 수도 답게
나름 발전된 듯이 버스가 다닙니다.

엥 그게 뭐가 특별하냐고요? 흠...
인도는 교통에 있어서는 무질서, 혼돈 그 자체인데요.
버스가 나름 교통 신호에 맞게 잘 다닙니다.
참 놀라운 도시에요 !!



뉴델리가 가장 좋았던 점 중에 하나는
길거리에 공용 화장실이 무료로 있다는 점이었어요.
뭐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있는 게 어디였나 싶을 정도로 감사한 곳입니다.



인도에서 아무나 믿지 말라는 말과는 모순되게
또 친절한 사람들이 많기는 합니다.

통신사 대리점을 잠시 찾아왔는데, 너무 이른 시각이라 열지 않았던 무렵
그 앞에 짜이를 마시고 계시던 아저씨께서, 제게도 한 잔 나누어 주셨습니다.

물론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알 수가 없기에,
받고 나서 아저씨가 먼저 드실 때까지 기다렸다가 마시는 것은
기본입니다!



나름 공원이 꽤 컸는데
사실 별 거 없었습니다 ㅠㅠㅠ
분수가 있긴 한데, 운영하지 않았어요 ㅎㅎ



인도 국회의사당?과 대통령이 사는 관저에 가는 길에
인도 현지인을 만났는데요.
다른 도시에서 온 그는 여기를 여행 중이라고 했어요.

대통령 관저 앞에서 사진을 찍는데,
관저는 안 나오고
저만 나오게 찍은 거에요.
그래서 왜 이렇게 찍어줬냐 물어보니까
대통령의 안전을 위해서 그렇게 찍었다고 그러네요 ...ㅋㅋㅋ

요즘 구글에서 다 볼 수 있는 관저인데 ㅠㅠ
그래서 다시 찍었던 기억이 나요.



뉴델리 독립문?입니다.
여기는 조금? 볼 만 했어요.
독립문 앞으로 늘어선 도로 그리고
더운 날 우리가 독립문까지 도달할 수 있게끔 응원하듯
아이스크림을 파는 아저씨들의 친절한 호객

아이스크림은 인도 물가 치곤 싸진 않지만
나름 선선한 나들이 느낌이 났습니다.



여기 말고 빠하르간지나 여행자 거리를 많이 간다고 하긴 하는데,
저는 그런데를 많이 다녀서 생략했습니다.

오늘 여행기는 소개하고 싶은 인도의 문화를 많이 느끼지 못했던
뉴델리이기에 비교적 내용이 짧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남들이 가지 않는 또 다른 인도 여행지를 소개해볼게요.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제발!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스팀잇 내, 금손들의 그림을 보러 오세요 :D


르바미술관.jpg


[#kr-art] 르바 미술관 15회차

그림이 소개 된 작가님들의 그림에 대한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세요. 매주 감상평을 적어주신 리뷰어와 해당 그림을 그리신 작가분께 작가지원금을 지급합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요즘은 인도가 대세인가요? 르바님은 인도 테리님은 라다크 ㅠ_ㅠ
인도 뿜뿜 장난아닙니다 요즘

인도여행...재밌겠어요. 웃으며 사기친다는 말 공감해요.

ㅎㅎㅎㅎ 웃으며 사기치는 인도인의 얼굴이 생각나 버렸네요 ㅎㅎㅎ

맞아요..아니면 말고..훔치다 걸리면 웃고.ㅋ

인도 넘 가보고 싶었던 곳중 한곳이었는데.. 너무 부러워요. 인도에서 힘도들겠지만 그만큼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되실뜻 해요^^

저 공원 혹시 간디묘와 박물관있는곳 아닌가요? ㅎㅎ

네 맞을거에요 !!

인도여행기 볼수록 잼나네요. 대통령의 안전을 걱정하는 인도인 ㅎㅎ

대통령 안전 ㅋㅋ 재미있네요.

델리에서 재미있는 여행을 하였군요.ㅎㅎ
개인적으로 인도는 별로인 나라입니다.ㅋㅋ(특히 델리)
일을 하러 많기 가서 그렇긴 하겠지만(1달씩 한 7번?)....공기부터해서 ㅋㅋ 개인적으로는 별로인 나라이더라구요.ㅠㅠ

인도여행 ~
고렙 여행 유저시군요 ~
죽기전에 한번쯤은... 그래도 젊었을때 가봐야겠죠 ..

아, 인도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데, 저는 음식에 좀 예민해서 큰일이네요ㅠㅠ배앓이를 자주하는데, 여행하면서 요리해먹어야할지도.......ㅋㅋㅋ진짜 뉴델리 갔다는 여행기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이상하게 잘 안가는 도시인가봐요

앗 써니님 안녕하세요!!
걱정마세요 인도에는 노란약이 있거든요..ㅋㅋㅋ딱 봐서 굉장히 더러워 보이는 약인데 먹으면 굉장히 강력해서 설X가 3일만에 멈춰요 ㅋㅋㅋㅋㅋㅋ\

요리해도 문제인게 인도는 물 자체가 더러워서... 바나나, 토마토와 같은 요리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ㅋㅋㅋㅋ

가장 강력한 약이 3일이나 걸리나요....?ㅠㅠ

좀 더워보이네요. ^^ 건강유의하시고 잘 보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