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당신만 알고 가자!! 무엇이든 멋있는 도시 피렌체(Firenze)

in #kr-travel6 years ago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LRM_EXPORT_20170112_094154.jpg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asddasasadasas.JPG

오늘 소개할 도시는 이탈리아 피렌체(Firenze)입니다. 플로렌스(florenz)라고도 불리는 이 도시는 한국인 관광객이 엄청나게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ㅎㅎㅎㅎ 어딜가나 한국인이 보여요...


08055429.JPG

역시나 제 이탈리아 여행은 히치하이킹으로 시작합니다. 사실 이탈리아는 남성 히치하이커 입장에서 볼 때, 제가 뽑은 히치하이킹 악의 3축 국가입니다(이탈리아, 스페인, 크로아티아). 정말 잘 안 태워주는 것으로 유명한 국가 중 하나인데, 여성은 또 잘 태워준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저도 이 날은 베네치아 근처의 도시인 파도바(Padova)에서 길거리 노숙을 한 뒤, 근처 주유소에서 히치하이킹을 했었는데, 2시간이 지나 겨우 잡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ㅎ 운전자는 중국인 형님이었는데 한번도 히치하이킹 태워준 적이 없었는데, 제가 그의 첫 히치하이커라고 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헤헤


08055439.JPG

덕분에 아주아주 쉽게 피렌체에 도착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가서 더웠지만,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에 바빠보이지 않는 여유로운 거리는 저를 편안하게 해줬습니다.


1471680975510.jpeg

너무나 유명한 Ponte Vecchio 다리입니다. 다리 위로 지어진 교각과 건물이 아주 매력이 넘치더라고요. 필터가 적용된 카메라로 찍어서 이렇게 보정이 되어서 나왔습니다.


GOPR9638.JPG

사실 피렌체에서 만나기로 한 형님이 한 분 계셨는데요 ㅎㅎㅎ 흠... 제가 네팔 안나푸르나를 등산하기 위해 포카라에 갔을 때, 만난 여행자 형입니다. 이 형은 무려... 텐트랑 버너, 음식 등을 짊어지고, 안나푸르나를 쓰레빠를 신고 올라갔던 무시무시한 체력을? 가진 형입니다. 사진마저 잘 찍는데, 제가 본 여행자 중에 가장 여행을 잘 즐기는 사람입니다. 자전거 여행자이고, 현재 7년째 여행중입니다 ㅎㅎㅎ

네팔에서 만나고, 인도로 넘어갔을 때 우연히 만나서 연락처를 교환했었는데, 그 후로 계속 연락하고 지내다가 제가 덴마크 코펜하겐에 살 때, 영국 런던에서 살 때 집에서 재워주었습니다 ㅎㅎ 형님은 맛난 요리와 맥주를 박스채 사오는 멋진 형님 ㅎㅎㅎ

오늘은 이 형님과 피렌체를 돌아봅니다.


08065529.JPG

오우.... 두오모 성당으로 가는 길에 뒷태가 너무... 저희도 모르게 홀려서 졸졸 따라...아니 저희가 가는 방향으로 가시더라고요. 모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아름다우셨어...


08065513.JPG

피렌체 두오모 성당에 도착했습니다. 아래서 올려다보니 참.. 디테일한 양식에 눈이 갑니다. 멋지더라고요.


1471680986711.jpeg

두오모 티켓을 사면, 성당 내부와 돔 탑, 성당 옆의 사탑 그리고 박물관 총 4군데에 갈 수가 있는데요. 이게 줄이 엄청나게 길어지기 때문에, 아침 일찍 가야한다고 합니다. 저희도 일찍 가서 줄 서서 들어갔어요. 그렇지 않으면 3시간 정도도 기다리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08075577-1.jpg

저희는 사탑에 올라갔는데요. 사실 이 사탑이 올라가는데 계단이 꽤나 ...힘듭니다 ㅋㅋㅋㅋ 운동하는 줄... 평소에 운동 안 하신 분들은 힘이 들 것 같아요 ㅎㅎ


GOPR9665-1.jpg

올라가면 나름 계획 도시인? 피렌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꼭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08065530.JPG

역시 이탈리아 답게 성당 내부도 볼 게 엄청나게 많습니다 ㅎㅎㅎ 정말 잘 보존되어 있더군요!


08065544.JPG

피렌체에는 한국물품 가게에 있는데요. 아까 그 여행자 형이 여기서 김치랑 참치 그리고 비빔면 등을 사서


08065551.JPG

참치김치찌개를 해줬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한식이라 엄청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08055485.JPG

이후에는 미켈란젤로 힐에 갔는데, 여기는 한국인의 핫플레이스더라고요. 심지어 여기서 옷을 쫙 빼입고 헌팅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저희가 갔을 때는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하더니 천둥 번개가 치더라고요.. 그런데 사람들이 천둥번개 사진을 찍는다고, 비 맞아가면서 서있던 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유럽 도시를 소개해볼게요.
다음에 또봐요, 제발!


다른 이탈리아 여행기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스팀잇 내, 금손들의 그림을 보러 오세요 :D


르바미술관.jpg


[#kr-art] 르바 미술관 21회차

그림이 소개 된 작가님 블로그에 다녀오신 후, 미술관 포스트에 @주사위를 남겨주세요! 가장 큰 주사위 숫자가 나온 1분께 @designkoi님의 스팀잇 무드등을 보내드립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피렌체는 정말 좋았어요.

피렌체도 다녀오셨군요!! ㅎㅎ 정말 멋진 도시이죠 ㅎ

사진 한장한장이 정말 너무 황홀합니다!!! 감격스러울 정도로 아름답네요!!! 위에서 보는 치렌체는 정말...ㄷㄷㄷ

이탈리아는 특히 옛 것들을 잘 보존해두어서 볼 것도 많고 그렇습니다 ㅎㅎㅎ

아니...앞태 사진은 없는겁니까..ㅠ,ㅠ

있는데...초상권이 있어서 흠흠 저만 보겠습니다 히히

오늘도 활짝 웃고 계시네요!!
언제나 맑은웃음 보기좋아요...ㅋㅋ
하긴 나같아도 rbaggo님처럼 웃고살듯...

이런 멋진곳에서...
항상 행복한 여행하세요..

하하 감사합니다.
피렌체는 이탈리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도시인데, 특히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두오모 성당도 좋았고, 만나게 된 여행자와 좋은 시간을 보내어서 더욱 특별했던 것 같아요.

와 번개사진은 특히 예술이네요.
멋진 인생이신듯. 부럽습니다. 자전거여행7년한 형님도 엄청 ! 나셔요.

정말 우연한 타이밍으로 찍었습니다. 저 외에도 많은 사람이 동시에 사진을 찍었는데, 이게 타이밍이 우연히 맞아야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와우~ 천둥번개 엄청나군요~

이런걸 찍으시다니 정말 멋지세요~

안나푸르나를 쓰레빠를 신고 올라가신분이 계시다니 정말 전설일 것 같아요

오오~ 중간에 착한사진~ 정말 사진을 제대로 찍으실 줄 아는 ㅎㅎ

저도 한참 쳐다 봤답니다~ ㅎㅎ

저 형은 정말 엄청 납니다 ㅎㅎㅎ 헤헤 사실 그런 사진이 많은데 자체 심의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여기가 르네상스의 산실인가요~~~ ^^/
단테가 베아트리체를 만난 다리도 보이고..
웅..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 기회가.. 있으려나...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86.74
ETH 2636.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