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항공권] 어제 기준으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저렴한 항공권!! (feat. 한국 - 유럽(파리, 암스테르담) 왕복 400달러?! / 몰디브 왕복 400달러 / 밀라노는 무려.. 280달러?!)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01010800.JPG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최근에 @xinnong님께서 댓글로 좋은 항공권 정보가 있다면 공유해달라고 말씀을 주셨는데, 답글을 달지 못하고,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 시간 나는대로 답글도 읽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어제 답글을 보고서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저렴한 항공권이 있는지 확인해봤는데, 한국-유럽 왕복권이 이코노미 기준 70~80만원대라면, 저렴한 비행편들이 확인되어 공유해봅니다.(항공사나 여행사와 저는 아무 관계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ㅎㅎ)


인천 몰디브 11월 400달러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경유, 430달러 남방항공 스리랑카 콜롬보, 중국 광저우 경유.JPG

1-1

구간 : 대한민국 인천 - 몰디브 말레
일시 : 11월 출발, 5일 이상(귀국편은 출발일자로부터 5일 이후)
항공사 : 에어아시아 X + 에어아시아 타이
가격대 : 400 ~ 410 달러
경유지 : 태국 돈므앙(출국편)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귀국편)


1-2

구간 : 대한민국 인천 - 몰디브 말레
일시 : 11월 출발, 5일 이상(귀국편은 출발일자로부터 5일 이후)
항공사 : 중국 남방항공
가격대 : 430 달러
경유지 : 스리랑카 콜롬보, 중국 광저우(2회)


adasasdasdds.JPG
(출처 : 구글맵스)

천상의 낙원 몰디브는 인도와 스리랑카 밑쪽에 있는 아름다운 산호초 섬이자, 신혼여행지입니다. 그 몰디브로 직항은 아니고 경유지만, 왕복 400달러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행사에서 이보다 윗돈을 설정하는 것을 고려할 때, 자체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신다면 많은 경비를 절감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 밀라노 10월 1일-8일 280달러 왕복.JPG

2

구간 : 대한민국 인천 - 이탈리아 밀라노
일시 : 10월 1일 출발, 10월 8일 귀국
항공사 : ??
가격대 : 280 달러
경유지 : ??

이 어마어마한 초특가 항공권은 제가 찾고 나서 금방 다 팔려 사라졌습니다. 왕복 280달러밖에 안 하다니 ㅎㅎ 준비하는 자에게 역시 복이 있나봅니다 ㅎㅎㅎ 이를 통해 밀라노가 주로 저렴한 노선을 제공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면 됩니다 ㅎㅎ







인천 암스테르담 11월부터 7일 이상 400달러 왕복 베이징 경유.JPG

3

구간 : 대한민국 인천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일시 : 11월 출발, 7일 이상(귀국편은 출발일자로부터 7일 이후)
항공사 : 중국 남방항공
가격대 : 403 달러
경유지 : 중국 베이징

400달러로 한국과 유럽을 왕복할 수 있습니다. 일정은 10월 초나 10월중 출발로 일주일부터 1달까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남방항공임으로 수화물도 20kg 정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다를 수 있으니 수화물 규정 확인을 꼭 해주세요.) 경유시간은 비행편에 따라 다를 수 있음으로 잘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파리 11월 12월 왕복 440달러 남방항공 광저우 경유.JPG

4

구간 : 대한민국 인천 - 프랑스 파리
일시 : 11월 출발, 7일 이상(귀국편은 출발일자로부터 7일 이후)
항공사 : 중국 남방항공
가격대 : 440 달러
경유지 : 중국 광저우

인천에서 한국 여행자들이 많이 입국하는 프랑스 파리로 가는 왕복 항공권입니다. 11월에 출발하여 12월에 귀국편을 찾아도 440달러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따라서 유럽 1달 여행을 다녀오실 분들께는 아주 매력적인 항공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프랑스 파리 IN - 영국 런던 - 벨기에 브뤼셀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독일 - 체코 - 오스트리아 - 스위스 - 이탈리아

이런 루트로 여행하면 되실 것 같고, 이동은 기차 혹은 버스로 이동하면 될 것 같습니다. 유레일패스는 편하지만 26세 미만(Youth일 경우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가끔 이렇게 좋은 항공권이 보이면 공유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계일주하는 장기 여행자들은 돈이 궁핍해서?!보다는 사랑하는 여행이 일찍 끝나는 것이 너무 싫어서 이렇게 왕복 30~50만원대 비행기를 타고 다닙니다 ㅋㅋㅋ

사실 태국 푸켓에서 러시아 모스크바로 58달러면 갈 수 있는 편도 비행권이 발견되었는데 이 또한 금방 사라졌습니다...ㅠㅠ 만약 있었다면 한국에서 태국 방콕으로 이동해서 푸켓과 함께 1주일 정도 여행하다가 푸켓에서 러시아로 휙 날아가버리는 즐거운 일이 발생했을텐데요 ㅠㅠ 아쉽습니다..ㅠㅠ



*항공편들은 이코노미 기준입니다.
*에어아시아만 수화물 추가의 필요성 염려되고, 남방항공은 20kg 대의 위탁수화물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따로 확인을 꼭 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렴한 비행편을 공유해봤습니다.
다음에 또봐요, 제발!

@xinnong님 잘했쥬? 헤헤헤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스팀잇 내, 금손들의 그림을 보러 오세요 :D


르바미술관.jpg


[#kr-art] 르바 미술관 21회차

그림이 소개 된 작가님 블로그에 다녀오신 후, 미술관 포스트에 @주사위를 남겨주세요! 가장 큰 주사위 숫자가 나온 1분께 @designkoi님의 스팀잇 무드등을 보내드립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요즘 중국 과 아랍의 저가 환승 경쟁이 엄청 치열하죠?ㅎㅎ 좋은 티켓은 많은데.. 갈 수가 없..ㅠ_ㅠ

ㅎㅎㅎ 그러게요 저도 폴란드에서 넘어올 때 에어차이나를 타고 왔는데, 기존의 중동권의 저렴한 비행편들도 가끔 보이네요.

1달 전에 봤을 때는 오만에어가 자국의 수도인 무스카트를 경유하는 편으로 이탈리아 밀라노 - 태국 방콕 왕복권을 330 달러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비행기표를 보니 다시 여행하고 싶네요 ㅎㅎ

와우~ 저렴한 항공권 정보 감사합니다~

12월 말에 아들 방학때 따뜻한 곳 치앙마이나 다낭 세부 정도 가려고 현재 계획이 서고 있네요.

1주일 예정이라 멀리 가진 못하고 가까운 동남아가 좋은것 같더라구요

항공권 저렴한거 나오는지 미리미리 준비해야 겠군요.

동남아는 겨울에 더 시원해서 성수기 시즌으로 알고 있습니다. 비행편은 조금 비쌀 수 있지만 날씨가 딱 여행하기 좋아요ㅎㅎ 제가 기억하고 있다가 동남아로 가는 좋은 비행편 있다면 공유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그때가 동남아 놀러가기 좋은 시기이다 보니 어쩔수가 없군요...

동남아가 워낙 더운데 겨울에는 좀 더 시원하다고 합ㄴ디ㅏ ㅎㅎ

이탈리아 엄청싸네요 ㄷㄷ 다 영어네요 영알못이라 ㅠㅠ

엄청 싸서 금방 다 팔렸답니다 ㅠㅠ

와이프가 옆에서 그러는군요...280불에 밀라노면 서서도 갈 수 있다고ㅋㅋㅋㅋㅋ

ㅎㅎㅎ 진짜 엄청 저렴하네요 ㅎㅎ 여행 계획하던 사람들은 보자마자 샀을 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

저걸 보면 없던 여행계획도 생기겠죠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ㅎㅎ

이번에 처음 에어아시아 탔는데, 저렴한 만큼 기본 제공이 하나도 없고, 수화물에도 엄격해서..고생했네.
사전에 추가로 수화물 예약하는게 저렴하긴 하지만. 그렇게 하면 또 가격이 올라가니
무튼 아..여기 가즈아 아니에요 ㅎㅎㅎ
무튼, 여행 상황에 따라 이용하면 싸게 다녀올 수 있을 듯 해요.
저가항공이 지연도 조금 더 많은 걸 고려해서~

네 맞아요
저가항공은 항상 일정을 여유롭게 하고, 동남아 편 에어아시아는 추우니 담요나 경량패딩 필수! ㅎㅎ
짐이 적은 배낭 여행객이라면 저가항공이 메리트가 많은 듯 해요 ㅎ

와 정말 파격적으로 싼 가격이네요. 표값이 쌀 땐 시간이 없고, 시간이 많을 땐 표값이 비싼 현실..ㅎㅎ

네 정말 싸죠 ㅎㅎ 찾아보면 유럽 가는 것도 그리 힘든 일은 아닙니다 헤헷

와 대박... 가격 ㅎㄷㄷ이네요
지금 10월 한글날 휴일끼고 일본 알아보고 있는데 1인 3-40만원이던데.......ㅋㅋ
스카이스캐너로 검색하신거죠?
대박👍👍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본도 확인해볼게요 ㅎㅎ

한글날은 씬농님 말씀하신대로 따로 할인하고 있는 비행기표가 안 보이네요.

한국 - 일본 항공권 중 눈에 띄는 건
12월 2일부터 12월 12일
인천 - 오키나와 왕복권이
99달러하는 게 보이네요 ㅎㅎㅎ

항공사 : 일본 피치 항공(수화물 추가해야함)

르바님 감사해요 ㅎ.ㅎ!!

와 꿀팁입니다. 여행 가시는 분들 참고가 되겠습니다. 이거보니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저도 여행 가고 싶어집니다 ㅎㅎㅎㅎ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으아닛... 유럽 항공권이 원래 이 정도였던 것처럼 느껴집니다 ㅋㅋ
분명 똑같은 예약 사이트인데 제가 보던 가격과 왜이렇게 차이가 나죠? ㅋㅋㅋ

원래는 보통 이코노미석 왕복 기준으로 저렴하면 70만원대였는데요ㅎㅎㅎ 지금이 딱히 성수기도 아니고 , 위에 @sinner264님께서 말씀하신대로 경유 경쟁이 붙은 듯 보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